Life info

반응형

KBS'해피투게더' 


그룹 '코요태'의 빽가가 밝히는 


 20주년 장수 비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빽가는 코요테가 해체 하지 않고 


장수한 비결은 


첫 번째는 신지의 목소리


두 번째는 정확한 수익 분배


그리고 자신 때문이라고 했다. 


그 이유는 신지와 김종민이 원수지간 처럼 싸우기 때문인데....


사진=KBS'해피투게더'



남자나 여자가 서로에게 하기 힘든 


성별과 나이를 초월한 대화로 싸우기 때문에


중간에서 자신이 나서서 해체를 막기위해  


풀어줬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



당시 노래의 추임새로 먹고 살던


 빽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체로 백수가 되는것을 


결사적으로 막았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



김종민과 싸움으로 화난 신지를 


풀어주기 위해 


빽가가 한말은 


"저 XX"


"야 저 모자란 X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신지를 풀어주고 김종민 한테 가서는


"형 XX 성격 알지?"


라고 하며 김종민의 화를 


풀어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해피투게더'



중간에서 황금박쥐 외교로 


코요태가 해체 하지 않고 


20년 동안 장수 할 수 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


코요테 절대해체하지마요...셋중 한명이라도 없으면 정말 너무 섭섭할거같습니다앞으로도 계속 재미있는 방송활동, 좋은 음악 들려주세요


빽가가 다했네~~ㅋ


종민3 신지4 빽가3 할때 빽가가 3? 했는데 분배 이유가 있었네 ㅋㅋㅋㅋㅋ


빽가 현명하다 ㅋ


활동 많이 해주십셔 ㅎㅎ


아미친 개웃곀ㅋㅋㅋㅋㅋ코요태 사랑해요



인생사는법도르 ㅇㄷ


중립외교 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모자란 xx할때 김종민 표정ㅋㅋㅋㅋㅋㅋ


균형잡기 오진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민 진ㅉ ㅏ 놀랐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빽가형 개웃기네


빽가가 어릴때부터 처신이 ㅋㅋ


중립외교 심화과정 ㅇㄷ


조율킹 빽가ㅋㅋㅋ


오졌닼ㅋㅋㅋㅋ 진짜 셋 다 조온나 친한거 같아


신지랑 종민이랑 둘은 절대 이뤄질수 없는 사이라던데ㅋㅋㅋ 어릴때 맞다이치던 사이라 그런거였어?ㅋㅋㅋ


[관련글]


(해피투게더)윤시윤이 여자친구에게 차인 이유


(해피투게더)조진웅이 아버지 이름을 예명으로 쓰는 이유


(해피투게더)아내에게 전재산을 준 배우


(해피투게더)남편이 매일 입으로 부항 떠준다는 강수정


(해피투게더)성공한 사람이 몰락하는 과정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해피투게더3)나혜미 평생 기억에 남을 에릭의 프러포즈(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