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멜론TV와 1theK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無뜬금라이브'에 출연한 


가수 임창정, 홍진영, 볼빨간사춘기, 정세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1theK (원더케이)



공연장소를 보자 


앞이 깜깜해진


발라드의 황제 


임창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1theK (원더케이)



라이브를?


여기서?


흔들리는 동공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감정을 잠고 시작해 보지만....


사진=1theK (원더케이)



당황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트로트 여신 


홍진영 


사진=1theK (원더케이)



관객인


타조와 함께 


노래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1theK (원더케이)



여윽시 행사의 여왕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열정적인 무대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볼빨간 사춘기


ㅋㅋㅋㅋㅋㅋㅋ


사진=1theK (원더케이)



선수들도 당황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1theK (원더케이)



집에 가고 싶다고 


말하고 싶은 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가수 정세윤


사진=1theK (원더케이)



댄스 동호회


누님 형님들 분위기 좋은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1theK (원더케이)



뭐라도 해야 하는데


이 분위기 어쩔?


그냥 서있기만 하는대


애처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유퀴즈온더블럭)갑자기 분위기 신서유기 된 길거리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무한도전)무도 나왔다가 극딜당하는 서장훈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냉장고를부탁해)갑자기 호러쇼로 변한 냉장고를 오또케


(해피투게더)윤시윤이 여자친구에게 차인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