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비디오머그'


국내유일의 PGA 투어 취재를위해 


골프장을 찾은SBS기자


이날 뜻밖의 인물을 만난다.


사진=SBS'비디오머그'



아니 형이 거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비디오머그'



'투 머치 토커 형' 토크 본능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비디오머그'



질문 하나에도 정말 상세하고 친절한 


답변 하는 '투 머치 토커'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비디오머그'



질문 두 개에 


10개 이상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비디오머그'



기자님도 귀에 피나게 해드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예능에 나와서 더 그런지


보기만 해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말을 많이 함에도 불구하고 나쁜 기사가 하나도 안뜨게 말하는 능력도 대단하다


정도가 있지 이사람아


선글라스에 비친 모습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같은 맥락인지는 모르겠는데 라디오스타 보면 게스트들 사전인터뷰하잖아 분량 다 뽑았는데 썰 더 풀면 고맙긴하지만ㅋㅋㅋ 피곤하다고 하다고 하던데?? ㅋㅋ


기자는 일단 기사 쓸거리가 많아 지기 때문에 좋아하지 근데 저형은 너무 과다해 ㅋㅋㅋㅋㄱㄱㅋ


존나웃기네 형ㅋㅋㅋㅋ



박찬호에게서 살짝 정우성, 임창정, 이정재 느낌나지 않나요


ㅋㅋㅋㅋ그래도 찬호형은 말은 많아도 틀린말도 없고 사람이 선한 기운이 느껴져서 좋음 ㅋㅋㅋ 실제로 보면 착한사람일거같애


이단옆차기센세 ㅋㅋ


찬호형 말 길게하는건 이제 다들 귀엽게 보는 캐릭터지 뭐 ㅋ.ㅋ


컨셉이 확실하셔ㅋㅋ


근데 찬호형 진짜 존나멋있게생겼어


정보 = 투머치토커 밈은 팬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박찬호의 태도로부터 시작됐다.


근데 이 형은 말이 많아서 그렇지 좋은 말들임 ㅋㅋㅋ 그리고 삶에 임하는 자세가 모범적인듯 파이팅 넘치고



이제 찬호형 말하는 사진만 봐도 웃김ㅋㅋㅋ


군대 초병근무 같이서면 시간훅가겟다


같이 술 한잔 하면서 덕담 듣고싶다


예전에 대전 이마트에서 싸인 받았는데 싸인 받는데 10분 걸림 10분동안 이것저것 여쭤봐주시고 덕담해주심 ㅋㅋㅋㅋ


화면 가득 채워지는 자막


찬호형 ㅋㅋㅋ


이 형 이렇게 놀림받을 형 아니야 사람들 달밤에 라디오 붙잡고 중계듣으며 눈물 흘리게 했던 장본인임.



[관련글]


박찬호가 말하는 전설의 '이단옆차기' 사건


박찬호가 말하는 메이저리그 텍사스 먹튀 시절


(와썹맨) 부산영화제에 간 쭈니형


(수미네반찬)한국의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의 수난


(전지적참견시점)개떡같이 알아듣는 심형탁


 (미운우리새끼)조윤희가 첫 결혼기념일에 받은 감동과 설움의 불꽃선물


(아찔한사돈연습)태현 도연 커플 속궁합 파워도 막상막하


(슈퍼맨이돌아왔다)아이를 아빠에게 맡기면 생기는 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