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부산 영화제에 간 '와썹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부산에온 와썹맨 


"나도 여기 레드카펫 걸을 수 있어"


응 노관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입 막고 눈 피함 


엮이고 싶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민심 주작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과거 회상으로 감격에 빠진 


쭈니형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래퍼인데 자기노래 GOD '거짓말' 


"잘가...."  


그 다음 가사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정확함 100% 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많이 놓침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배우들 못봐도 


마려울때 싸는 걸로 행복한 


쭈니형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아니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와썹맨'



뜬금없이 돼지국밥집은 왜 물어 보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이 형 오늘따라 왜 이리 부끄럽지? ㅋㅋ


말하는거 왤케 스윙스 노래가사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형 마이웨이 스웩


아 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 가사 모르는거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


편집 진짜 잘하는듯


이하늬 나 몰라~할 때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이하늬랑 어디서 알게된거지.. 하다가 아 윤계상 ㅋㅋㅋ


시상식에서 국밥ㅋㅋㅋㅋㅋㅋ


존나 인터넷 감성 편집이네 ㅋㅋ


돼지국밥 씹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얼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찜질방에 간 와썹맨


(수미네반찬)한국의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의 수난


(전지적참견시점)개떡같이 알아듣는 심형탁


(미운우리새끼)조윤희가 첫 결혼기념일에 받은 감동과 설움의 불꽃선물


(아찔한사돈연습)태현 도연 커플 속궁합 파워도 막상막하


(슈퍼맨이돌아왔다)아이를 아빠에게 맡기면 생기는 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