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냉장고를부탁해'


가수 노사연의 어마어마한 냉장고 공개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몸이 안좋을때 


링거 대신 닭죽을


먹는 노사연 누님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모자라서 두개씩 먹을때도 있어 


나 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아이유에게 받은 생 로열 젤리까지 


ㅎㅎㅎㅎ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아이유, 차은우, 강다니엘 등 


후배들과도 친하다고 한다.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냉장고에 빠질 수 없는 여러 종류의 고기 


장편소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캬~~ 일주일에 하나씩 


매일 고기 섭취~


좋다. 


"모닝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부탁해'



생선은 잘 먹지만 비위는 약한 


꽃사슴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 까지 가득한 대박 냉장고 


ㅎㄷㄷㄷㄷ


<댓글 반응>


닭죽 근데 별로없어보이는데 진짜


저정도면 먹는양에 비해서 살 안찌는 체질인것같은데


일부러 노사연 기안 부른건가 셰프들 극과극 체험시키려고ㅋㅋㅋㅋ


먹을거 많아서 요리 재밌게 하겠다


어우 닭죽 개배고프당


나도 고기없음 밥 안먹어서 많이 사놓긴해도 저정도는 아닌데 ㅋ


ㅋㅋㅋㅋㅋㅋ책처럼 고기들이 있다는거보고 개빵터졌네ㅋㅋㅋㅋㅋ한권꺼내보랰ㅋㅋㅋ장편소설ㅋㅋㅋㅋㅋ



나도 돈 많이벌어서 냉동실에 고기 쟁여놓고 살고싶다


사연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열 젤리 안 먹어 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기안은 냉장고는 있냐ㅋㅋㅋ


역시 푸욜누님 ㅋㅋㅋ


ㅋㅋㅋ 존나 욱기넼ㅋ


예능 나올때마다 꾸준력 s랭크 여자예능인 ㅋㅋ


푸욜성님 ㅋㅋ


진짜 고기가 책 처럼 있네 ㅋㅋㅋ


날씬한거네. 저정도면


[관련글]


(냉장고를부탁해)이경규의 방송철학


(냉장고를부탁해)어쩌다 보니 19금 토크 '잠결에'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골프장 취재갔다가 찬호형에게 붙잡힌 기자


(와썹맨) 부산영화제에 간 쭈니형


(수미네반찬)한국의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의 수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