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KBS'슈퍼맨이돌아왔다'


나은이와 건후 아빠와 화장하며 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일단 아들 건후부터 숯덩이 눈썹


만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건후 아부지~~


표정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나은이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낭니뎁 


눈섭 수염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나은이 작품 


'상거지 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깜놀한 엄마의 비명 난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아빠랑 놀면 생기는 일들 


나은이 건후 둘다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건후 표정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이들'에게 아빠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 


BEST건후 동공지진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짴ㅋㅋㅋㅋ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 


BEST아빠한테 아이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어나자마자 바닥 청소 할줄 알았넼ㅋㅋㅋㅋㅋ 


BEST파추호귀엽네ㅋㅋㅋ


BEST건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썹봐ㅋㅋㅋㅋㅋㅋ


BEST이 참에 다같이 즐기는 모습이 훈훈해요!!그 와중에 건후 동공지진이ㅋㅋㅋㅋ 낭니 뎁도 너무 귀엽고ㅠㅠㅋㅋ 털털한 가족이네요♡


BEST건후 약간 찬열+피오 같당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BEST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너뭌ㅋㅋㅋㅋㅋㅋㅋ


BEST낙서를해도 나은이한테 과연 화 낼수있는 사람이 있을까 ㅠㅠㅠ 


BEST이거이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공감154비공감0 유끼꼬 


BEST오마이갓 오마이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나은이 귀여워 ㅋㅋ


[관련글]


박주호 딸 나은이 머리를 만질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시안 X 나은 첫만남 꽁냥꽁냥 소나기 데이트


벤틀리 생애 첫 수박 먹방 '아니 이맛은?' (영상)


슈돌, 샘 해밍턴 아들 띵똥이 탄생 순간(영상)


(냉장고를부탁해)이경규의 방송철학


(아는형님)아이유도 빵 터진 이준기의 꿀잼 "없었엉♥"


(전지적참견시점) 송이 매니저 데칼코마니 동생에게 나대지 마!


남친한테 다 퍼주는 여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