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중인 심형탁


다른사람들의 말을 잘못 알아들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으...응??


뭘 사지 말라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끝까지 이해 못하다 방송 보고


뒤늦게 이해한 심형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대화 포기 


잘 먹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지는 박성광 에피소드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사귀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뜬금 없는 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레알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전지적참견시점'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형 


심형탁 보기만 해도 즐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와꾸로 버텨온 삶


도라에몽밖에 모르는 바보..


ㅋㅋㅋㅋㅋㅋㅋ 밑에부분만 방송으로봤었는데 위에


저거 진짜 재능아니냐 일부러 저렇게 하라그래도 못해 어려워


착하고 정의로운데 바보같은 친구


현실판 사오정. 심지어 집착마저 판박이 ㅋㅋㅋㅋ


신께서 예능에 최적화된 능력을 주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형은 잘생겨서 다행이네


나도 저럴때있는데 겁나 무안하더라 ㅋㅋ


저 형은 진짜 잘생겨서 다행 ㅋㅋㅋㅋ 못생기면 최저임금으로 생 마감할 삶인데 ㅋㅋ 잘생겨서 배우하면서 인싸 됨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매력터지시네



사회성 떨어지는 전형적인 찐따의 증상이 형탁한테 일어나니 백치미가 흐르네ㅋㅋㅋㅋㅋㅋ ㅅ발 잘생겼네


역시 오타쿠형 ㅠ


언어 앞에선 언어고자 심영 탁 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자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고 착해보여서 그렇지 아니였으면 ㅋㅋㅋㅋ


잘생겨서 커버 가능


영자형님 표정 리얼 ㅋㅋㅋㅋㅋㅋㅋ


모자라도 형탁이 형처럼 착하면 괜찮은데 꼭 모자르면서 성질 더러운 애들 있음.그런 애들이랑은 사회생활이 안 됨


이영자 답답해 하는거ㅋㅋㅋㅋㅋㅋ


조금 모자라지만 잘생긴 형


형탁이형 귀여어 ㅋㅋㅋ


근데 저런사람있어 ㅋㅋ ㄹㅇ 답답하고 머리아픔 대화하는데 피곤하고


근데 진짜 사람이 좋긴좋네 같이놀면 재밌을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말안통하네


ㅋㅋㅋ개귀엽



진짜 이형은ㅋㅋㅋㅋㅋ답답한데 정이가ㅋㅋㅋㅋ 얼굴의 힘인가ㅋㅋㅋ


근데 신기하게 짜증은 안나네ㅋㅋ


치명타형은 얼굴이 방패다


참 사람 착하고좋아보임


본성은 착하네... 심형탁 파이팅...


모자라지만 착한 형


전형적인 오타쿠들의 정신상태 다만 얼굴이 잘생기고 키도 크고 몸도 좋아서 이렇게 성공한 것 ㅋㅋ


다른사람이면 갑분싸될수도있는데 형탁이형이라 그런갑다하고 진행이됨ㅋ


사람참좋아


[관련글]


부모님 빚 갚으려고 안해본 일이 없었던 심형탁 최근 근황


(전지적참견시점) 송이 매니저 데칼코마니 동생에게 나대지 마!


이영자도 배우게 만든 편의점 꿀맛 조합 먹콜롬버스 등장(영상)


볶음밥에 취해 밥주정 하는 이영자(영상)


박성광이 행사에서 실수한 썰


(미운우리새끼)조윤희가 첫 결혼기념일에 받은 감동과 설움의 불꽃선물


(아찔한사돈연습)태현 도연 커플 속궁합 파워도 막상막하


 (슈퍼맨이돌아왔다)아이를 아빠에게 맡기면 생기는 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