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SBS'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조윤희가 출연해 


첫 번째 결혼기념일 에피소드를 공개 했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결혼기념일이 다가왔지만 


아무런 이야기가 없었던 


이동건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이때 갑자기 시작된 불꽃놀이


조윤희는 혹시나 하고 


기대했다고 한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감동에 빠진 조윤희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아무런 말이 


없었던 이동건.....


사진=SBS'미운우리새끼'



무슨상황인지 모르고 


족발을 먹은 조윤희


잠자리에서 슬프고 서운함에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감남구청의 불꽃놀이로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한다.


<댓글 반응>


조윤희 보살이넹ㅜ 


엥...1주년인데 너무 서운했겠는데요...ㅠ ㅠ


이렇게 이쁜 아내한테ㅠㅠ 동건씨 너무했네요 ㅎㅎ


조윤희씨 말투만 봐도 당신이 배려심 있는 여자라는거 알아봤어요. 남편도 분명 알고 윤희씨 더 사랑해줄꺼예요~*


조윤희 너무 사랑스러워요~~신랑사랑도 더많이받고 행복하시길^^



도랑도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희씨너무착하시다 ~♡행복하세요~ 


첫번째 결혼기념일이면 정말 큰 의미가 있는건데. 얼마나 서운했으면 울었을까ㅠㅠ


아니 어쩜 조곤조곤 말하는데 저렇게 재밌게 말하징 


윤희씨 참예쁘고, 여리고 착한사람같네요~~~이동건씨, 여린 와이프 많이 감싸주고 사랑해주세요!!! 


촬영때문에 신경을 못쓴듯....


[관련글]


(미운우리새끼)모든 욕구를 억제하고 사는 김종국


회사 직원이 사기친 것까지 책임진 연예인


김종국 연애 쫓던 기자도 “침 뱉고 갔다”


홍진영 꿀잼 거짓말 탐지기(영상)


홍진영♥김종국 달달한 부엌 듀엣 '우리 사랑 이대로'


(아찔한사돈연습)태현 도연 커플 속궁합 파워도 막상막하


(슈퍼맨이돌아왔다)아이를 아빠에게 맡기면 생기는 일


TAG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