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JTBC'한끼줍쇼'


(전직)무릎팍도사의 고민해결 방타소년단 정국 편


막내 정국의 속 깊은 고민… 낯선 사회에서의 생존법 '가면'


사진=JTBC'한끼줍쇼'



전직 무릎팍도사 강호동은 오랜만에 도사에 빙의해


정국에게 고민이 있는지 묻는다. 


사진=JTBC'한끼줍쇼'



학교나 사회생활에서 사람을 대할때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고민....


대인관계에서 어떻게 하면 내가 저 사람하고 친해지고 


어떻게 하면 저 사람이 날 좋아할까...


대인관계에 대한 고민


사진=JTBC'한끼줍쇼'



사춘기 시절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한 정국에게


대인관계는 쉬운일이 아니였을 것이다. 


강호동은 인간관계를 씨름에 비유해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인간관계는 정말 "상대에 따라 다른 전략" 인것 같다. 


사진=JTBC'한끼줍쇼'



누군가에게는 가식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이 사회생활을 하면서 여러 사람을 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사진=JTBC'한끼줍쇼'



세계적인 아이돌로 유명해지기도 했지만


많은 사람을 만나고 여러 활동을 하면서도 


대인관계에 대한 속깊은 고민이 있었던 정국 


사진=JTBC'한끼줍쇼'



세월이 가면서 변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과거의 나도 현재의 나도 


변하는 자신의 어떤 모습도 


모두 자신이다. 


가면을 썼다고 진실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사진=JTBC'한끼줍쇼'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대인관계에서도 마찬가지다.


사회생활을 하면


자신이 상대방의 성격을 바꿀 수는 없기 대문에 


때로는 가식과 가면이 필요하다.


그것이 많은 사람과 공존하고 포용 할 수 있는 


한가지 방법일 것이다. 



<댓글 반응>


와 이거 진짜 와닿는다ㅠㅠㅠㅠㅠㅠ 호도이... 


마 호도이 인생 짬바 장난 읍네~ 


와....멘트 장난아니다..... ㅠㅠㅠㅠ 감동 ㅠ ㅠ 저 팍팍 ~!하면서 손바닥 맞대는 장면 멀리서 잡아준거 괜히 뭉클함 ㅜ


그나저나 호도이 말 정말 잘하는 거 가틍 무릎팍 챙겨봤었는딩... 


크...마...호도이...짬바 ㅠㅠ크...감동 ㅠㅠㅠ 근데 야식먹자 존나 시강 쩌네 ㅋㅋ감정 좀 잡을라치면 나옴ㅋㅋㅋㅋ 


와 저 말이 어떻게 바로바로 나오지


아..이거 진짜 나한테 필요했던말이야 .. 감동받고간다


헙 나랑 같은 고민..! 


호도이 이렇게 고민들어주고 말하는거 보면 평소에 책 많이 읽는 걸까 아님 걍 경험에서 우러나는 멘트잉걸까 뭐가됐든 말 너무 호도이스럽게 잘한다


지금은 그런 말 안 하는데 완전 옛날에 인터뷰인가 운동선수라고 무시 받기 싫어서 책 많이 읽는다는 기사인가 인터뷰 본 적이 있어ㅋㅋ 근데 넘 옛날이라서 어디에서 들었는지 봤는지는 기억이 안나ㅠㅠ


헐 진짜 공감된다.



뭔가 평소에 책많이 읽을것같아,,!! 


근데 진짜 저렇게 고민하고 부딪히다 보면 어느정도 인간관계에서 내 태도를 찾을수있는거 같아 ㅋㅋㅋ 나도 스무살 스물한살쯤에 대학가고 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때 엄청 고민 많이했었는데.. 지나고 보니까 생각보다 그리 심각하게 고민할 거리도 아니더라 ㅋㅋㅋㅋ 


헐....진짜 내가 평소 살면서 하던 고민인데....사람 대할때마다 내 모습이 달라지고 이사람은 어떻게 대해야하나 속으로 고민하면서 나혼자 평가내리고 태도 바뀌는 내모습이 너무 속물같고 찌질해보여서 사람 대하는게 싫었는데 저 씨름 비유보니까 뭔가 넘 와닿는다...ㅠㅠ....그래 사람마다 다른건데 어떻게 매번 똑같은 태도로 대할수있겠어....ㅠㅠㅠㅠㅠ


뭐야 씨 감동적이야.. 위로 된다.. 


눈물난다...위로받는 기분


아 나도 이거 땜에 고민 많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딱 생각해보니 맞는 말 같다 나는 하나의 특징으로 단정 지을 수 없는 사람이야ㅋㅋㅋ 그 모둔 다양한 모습이 다 나야


와 어떻게 바로 듣고 저런말을 ㅠㅠ


좋은 사람... 따뜻하다


와,,, 진짜 고맙다,,, 


멋진 말이네 


와...나도 딱 저고민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위로받고가 ㅠㅠ


한끼줍쇼 안보는데 저런 편의점 앞에서 강호동 만나서 상담하는거 신기하다.... 


존나 감동이다 진짜ㅜㅜ 



맞아 나도 한때는 저런 고민 했는데 나이드니 웃으면서 사람자르고 더한 미친놈들 많아서 그런가 내가 떠는건 가식도 아니더라


눈물날거 같아 왠지 ㅠㅠ 나도 저런 고민 했었는데 


와...별 생각없이 보다가 진짜 감동받음...


되게 속 깊은 사람같아 강호동 


팍팍! ㅠㅠㅠㅠㅠㅠㅠ 랜선위로받고가요 도사님 


ㅜㅠ 도사님 감사합니다 


헐 나도 저런 고민했어 어떤 애는 가식주린다고도 하고,, 사람 가린다? 뭐 근데 도움되는말이다 


마지막에 팍팍 하는거 왜케 울컥하냐ㅠ 와이엠아쿠라잉,,,,


나도 이런고민 많았는데 ㅠㅠ 내가 너무 가식적이고 나 안같은거... 도움이 많이됐다


나도 어릴때 저런 고민 있었어 ㅠ ㅠ 도대체 내 성격이 뭔가 하고


다양하게 대한다고 가식적이라고 까는 사람들은 사회생활 잘 못 하는 사람일 듯... 사회생활 하면 가식적일수밖에 없다고 ㅅㅂ ㅠㅠㅠ


마,,, 호도이,,, 니 쪼매 감동이네,,


[관련글]


(한끼줍쇼)펀치볼 치다 뼈 부러진 김보성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강식당 특대 돈까스, 오므라이스 꿀잼 영상 공개(영상)


방탄소년단 RM 유엔 총회 연설(영상)


'방탄소년단 콘서트'간 박보검 하지원, 뷔와 의리 과시(영상)


방탄소년단 미국 방송 점령 20일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참석


TAG : ,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