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제주도 거주자인데

처음에 난민 아니고 그냥 외국인노동자인줄알았음

최근 제주도 난민들이 많이들어왔다해서


그래도 설마 우리집 옆이겠어했는데 우리집옆맞음


난민들 작업하는 하우스있는데 인터넷뉴스찾아보니까

난민있는 하우스 사진 있는데 리얼 하우스밖에보니까 우리집앞임ㅋㅋㅋㅋㅋㅋ



같은동에 살고... 문제는 난민들이 얌전하지않다는거임


밤되면 하우스나 컨테이너에서 노래크게틀어놓고

고기구워먹고 개시끄러움


물론 집에까지 들리진않지만 밖에나가거나


그앞에 지나갈때 영 껄끄러움 무엇보다 이새끼들 맨날 웃통 벗고다니는데 그 길에 여자들도 많이다니는데 보기 안좋음

내가 난민들을 이새끼들이라 부른데는 이유가있음

내 앞에 어떤 젊은 여자가 걸어가고있는데 나랑 거리좀 됐음



근데 어떤 웃통벗고있는 난민새끼가 그 여자 빤히 쳐다보더니 뒷모습보고

휘유~~! 하면서 휘파람쳐부는거임 

그 뭐랄까 오 저여자괜찮은데~? 하는듯한 뉘앙스의 휘파람 있잖음


여성분도 그걸 느꼈는지 불쾌하게 한번 뒤돌아 쳐다봄

그러더니 난민새끼 지 혼자 씨익 쳐웃으며 밧줄꿰는건지 뭔지 아무튼 일 다시 쳐하더라

조만간 진짜 성범죄같은거 터질까봐 무서워죽겠음

호신용 무기 여러개챙기고 다니고있긴한데

남자인 나도 무서운데 여자들은 얼마나 심하겠음



특히 저번에 새벽한시쯤에 골목지나가는데 난민한 8명정도 무리지어서 길에쳐앉아있는데 무섭더라진짜


더러워서 제주도 나가던가해야지




1. 언론 통제하고 있는 게 젤 소름 돋지 않냐? 이래도 좋은 정부? 아주 세상에서 가장 바쁘신 분이다.. 마리온 헬기 유가족분들 찾아갈 시간도 없지 바빠서 70만 청원도 묵묵부답이지


2. 진짜 문재인은 뭐가 심각한건지 모르나봐ㅋㅋ북한하고 하다못해 이젠 난민까지ㅋㅋ이젠 그냥 알고도 모르는척 하는거 같아 역겹다 진짜로; 제발 노벨상 받을라고 애쓰지 마시고 자국민이나 좀 챙기세요 취업률은 계속 하락하지ㅋㅋ물가도 안잡고 무작정 최저시급 올라가고 누진세 폐지는 얘기가 나오는데도 어물쩡 언급하면서 넘어가버리고 난민수용 반대에는 전혀 눈하나 깜빡 안하고 말이야ㅋㅋ이번에 제주도 30대 여성이 난민과 조금이라도 관련되면 그쪽은 탄핵감입니다. 아니다..지금도 충분히 탄핵감이죠. 다들 촛불들고 자주 참여해주세요ㅠㅠ난민 한명이라도 수용해선 안됩니다 진심 그리고 문재인 정신차리시길 바랍니다 닭이랑 쥐꼴되기 싫으시면요 



3. 일제식민지에서 벗어나 살만해졌더니 이슬람이 처들어왔구나 


4. 아니 난민 맞음? 어째 나보다 더 잘사는거 같어..


5. 얘네가 무슨 우리가 동정해야할 전쟁난민이야. 나이키신발 신고 ..ㅋㅋㅋ 저번에 다른기사엔 아이팟까지 하고있더만ㅋㅋㅋㅋ 편한일만 하려고 하고 즈그들 종교음식 찾는 난민?ㅋㅋ 


사진=제주의소리


6. 청원은 왜 씹는거야 



7. 성범죄 있잖아.. 정말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난민이 계속 유입된다면 언젠가는 발생하게 될 일이잖아 난 그게 너무 무서워.. 국가는 왜 일을 벌려놓고 모든 책임을 다 지지않는걸까 지금도 난민때문에 생기는 두려움은 온전히 다 시민들의 몫이 돼버렸잖아. 우리가 왜 이런 두려움에 익숙해져야하고 그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야해? 언제 어느순간 성범죄나 다른 범죄들이 일어날지 덜덜떨면서 살아가는 국민들은 나몰라라 하는거야? 니네는 좋은 땅 좋은집 좋은 보안이라는 환경속에서 살아가겠지만 국민들은 항상 위험에 노출되어있어 이런거 다 알면서 왜 나몰라라 하는거야 이 ㅅㅂ새끼들아 길가다가 난민한테 돌로 처맞아야 정신차리겠냐 


8. 난민들은 음악틀고 놀면서 고기도 쳐먹네ㅋㅋㅋㅋㅋㅋㅋ 난민 아니고 자기나라였으면 아주 출장뷔페도 불렀겠다 


9. 난민들 꼭지쓰 꼭추쓰 그냥 뺌 불주먹으로 다 조져버려ㅜ 


10. 외노자들도 싹다 추방해도 모자랄판에 __ 난민까지 처받고 문재인 이 미친새끼가 진짜. 문재인 이 새끼는 모를거야. 어디 이상한 나라에서 온 외노자 새끼들도 지들끼리 몰려다니면서 한국인 여학생들, 아가씨들 지나갈때마다 호시탐탐 범죄 저지를 기회 노린다는거. 예전 살던곳에선 어떤 여고생이 외노자 3명한테 집단강간당한 사건도 일어났어서 그때 아파트 단지 내에서도 딸 키우는 애엄마들이 애들 빨리빨리 집에 들어오라고 단속하기 바빴었다. 문재인은 알까? 지금 있는 외노자들만 해도 불안해죽겠는데 난민까지 받는다고 하니 그게 국민들한텐 공포로 다가온다는걸? 니네 집 안방엔 난민이고 외노자고 들이닥칠일 없으니 속 편하지?


[관련글] - 무슬림 난민 수용한 국가들의 성폭행, 폭동, 테러 비극(영상)

[관련글] - 제주도 예멘 난민 브로커 통해 '서울 취업' 목적 입국 논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