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가 절친 홍진경이 말했던 


밥주정을 보여줘 큰 웃음을 안겼다. 




이영자는 광고 촬영을 위해 진행했던 다이어트를 끝내고 


매니저와 회포를 풀었다. 


이영자가 선택한 메뉴는 ‘차돌삼합’이었다.



차돌삼합 4인분을 끝낸 이영자와 매니저는 


묵사발과 볶음밥 3인분을 추가로 주문했다. 



밥을 볶기 시작하자 


이영자는 흐믓한 미소를 띄우며 


신나해 한다.



노래가 저절로 나올 정도로 기분이 업되어


BGM으로 이영자의 애창곡인 '민들레 홀씨 되어' 까지 


흘러나와 밥먹기 직전의 기분을 고조 시킨다.




그와중에 매니저와의 광고촬영을 자랑하는 이영자 


이어 이영자의 일명 '밥주정'이 시작된다. 



종업원 아주머니가 등장하자 갑자기 신라사람같지 않냐며 


밥주정을 시작한다. 



고향이 백제인데 머리스타일이 신라라며 술취한 사람처럼 


이런저런 이야기를 만들어낸다. 



신라인 머리라며 혼자 즐거워 한다. 



이영자는 나 지금 "밥에 취한 거야"라면서 


절친 홍진경이 말했던 '밥주정'을 했다. 



스튜디오의 MC들도 이게 말로만 듣던 


밥주정이냐며 폭소한다. 



날치알이 나오자 이영자는 뜬금없이 노래를 하며


밥주정을 이어 간다. 



스튜디오의 MC들도 함께 노래를 불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김이 투하되자 노래도 계속 된다. 




이날 차돌삼합 4인분을 주문한 이영자와 매니저는 


차돌, 관자, 나물 삼합의 폭풍 먹방을 펼쳤으며 



"마치 차돌박이가 '영자 너 애썼어'라고 말하는 것 같다"며 


만족스러운 모습이었다.



먹방을 펼치던 이영자는 시 한 구절을 읊기도 하고 


노래를 흥얼거리기도 하는등 술취한 사람처럼 밥주정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댓글 반응>


happinessSY BEST술 취했을 때 필터링 없이 의식의 흐름대로 말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행복할 때 자연스럽게 나오는 노래다 저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짜 밥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신남


BEST진짜 취한 것 같앜ㅋㅋㅋㅋㅋㅋ 밥주정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ㅋㅋㅋㅋ 이걸 보고 밥주정이라고 생각한 홍진경씨도 웃기고ㅋㅋㅋㅋ


BEST근데 영자언니도 억는거비해 살안찌는거같아 


BEST아닠ㅋㅋㅋㅋㅋ노래엄청부르시넼ㅋㅋㅋㅋ아귀여워 


BEST영자언니 진짜 오랜만에 광고랬는 데 전액 기부하고 다 매니저 덕이라고 공돌리고 진짜 좋은 사람 


BEST펑 펑 알내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BEST영자언닠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좋아여❤❤❤ 



BESTㅋㅋㅋㅋㅋㅋㅋ 아 영자언니 너무 좋댜



BESTㅋㄱ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다ㄱㅋㄱ 



BEST밥에 취한다는게 이런건가ㅋㅋㅋㅋㅋ 



BEST식당아주머니 신라에서왓넼ㅋㅋㅋㅋ 앜ㅋㅋ 머리하며 얼굴하몈ㅋㅋㅋ 교과서에 나오는 딱 그 신라인!!ㅋㅋㅋㅋ 


BEST일곱끼를 굶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밥주정ㅋㅋㅌㅋㅋㅋㅌ 



BEST너무 너무 귀여워여


<전지적 참견 시점-슬슬 시작되는 밥주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