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아내 신다은(배우)의 공연 연습을 보며 투하는 


남편 임성빈(디자이너)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다은은 영화 '약속' 원작 연극에 출연중이다. 



임성빈은 아내 신다은의 공연연습을 관람한다. 


신다은이 남자뱅와 백허그가 시작되자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한다.



서로 여보라 부르자 패널들 마저 불안해 한다.  


그러던중 아내 신다은이 남자배우와 키스를 한다. 



동상이몽 패널들은 너무하다며 


안보는것이 좋다고 말한다. 



동상이몽 MC서장훈은 상상만 해도 용납불가라며 


안보는 것이 났다고 한다. 


MC 김구라 역시 안보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패널들은 너무 한거 아냐고 한다. 


임성빈은 아내 신다은의 키스신에 두눈을 질끈 감는다.



계속되는 공연연습에서도 매달리고 껴안고 볼 뽀뽀를 이어가며 


술먹고 자자는 대사까지 나온다. 




공연이 끝나고 임성빈은 아내 신다은이 


좋아하는 것을 하니까 표정이 좋아진다라고 한다. 



신다은이 멋있어 보이냐고 묻자 임성빈은


 "멋있어 보이기보다는 건강해 보였어"라고 한다. 


그러면서 "웬만하면 로맨스는 스킵해도 될 것 같아"라고해 


신다은을 폭소케 한다. 


<댓글 반응>


BEST눈질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성빈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 


BEST솔직히 고문 


BEST남자친구 입장에서 보는 나도 미치겠다 


BEST아무리 연기라고 해도 애정신이 진하면(많으면) 남편입장에서는 질투날만하죠ㅎㅎㅋㅋ 


BESTㅋㅋㅋㅋㅋㅋ질투하네 


BEST와 저걸 눈앞에서ㅠㅠ 


 BEST저건좀.....


BEST앜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신다은씨 결혼 잘 했네요 남편 멋지다 ^^♡ 



BEST와 저걸 어떠헥 보고 있냐.. 



BEST남푠 임성빈 님 넘 귀여워여~~



 BEST손으로 입을 막은것 같긴 한데..그냥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으실듯.. 



BEST쿨하지 못해 미안해 노래 생각나네 ㅋㅋ 



 BEST상대 남자 배우분 멋있어 공유 가틈 ㅋㅋㅋㅋ 아 너무했네요 티비방송도 아니고 안갔슴 안봤을것을 ㅎㅎㅠㅠ 


BEST남자 기분 참....더러울듯..연기다 라곤 하지만


<SBS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임성빈 신다은 부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