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48에서 


하위권 연습생들이 모인 '메리크리' 보컬팀이


한국 일본 네티즌들로 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은 프로듀스48 포시션 평가에서


 보아의 '메리크리' 일본어 버전을 불렀다. 



보아의 '메리크리'는 2004년에 일본에서 발매 됐다.



이후 매년 겨울철이 돌아오면 일본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철 시즌송이다. 



'메리크리'조는 한국 연습생 4명과 일본 연습생 3명으로 


김나영, 윤해솔, 김소희, 아라마키 미사키, 사토 미나미, 박해윤이 한팀을 이루었다.



이들은 모두 처음에 다른 곡을 선택했다가 밀려났지만


멋진 하모니를 보여줘 


트레이너들에게도 칭찬을 받으며 


순조롭게 무대 준비를 끝냈다.



무대에 오른 연습생들은 서로의 눈을 마주치며 


감미롭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보이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한국 뿐만아니라 실시간으로 이들의 무대를 지켜보던 


일본 네티즌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 



무대가 끝난 후 


일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메리크리"


등장하며 일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일본 반응>


"메리크리의 메인 보컬 두 사람은 노래도 잘할 뿐만아니라 감정 전달도 좋았다.",  "나의 박해윤의 메리 크리가 급상승했다.", "나영이는 귀를 기울이면, 메리 크리 2곡 모두 잘어울렸다.", "미사키와 미나미도 일본보다 수준 높은 한국에서 훈련받아 실력이 좋아진것 같다"


"메리 크리가 가장 좋았다. 인기 어벤져스보다 메리 크리가 완전히 좋았다. 메리 크리 실시간 검색어 오위 키타. 메리 크리가 한국에서재평가 되고 있어. 메리 크리는 지금이 겨울이면 더 최고야.  메리 크리팀에 감동했다."


"메리 크리 좋아요 나영 너무 귀여워",  "나영짱 귀엽고 발음 좋아", "소름이 멈추지 않아",  "울었다. 주륵주륵", "일본인의 마음에 심금을 울렸습니다. 방송 때 감동해서 눈물이 나왔습니다. 앞으로도 노력해 주세요!"


"해윤짱 노래도 얼굴도 좋지만, 무엇보다 인격자! 이런 아이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엄청 좋잖아", "정말 감동했다",  "쫓겨난 아이들이 모인 이 그룹에서 이렇게 멋진 하모니를 완성시키다니 개개인의 목소리가 예뻐 넋을 잃고 들었다"  


"다들 굉장히 일본어를 잘하고 너무 좋은 곡이다", "제발 나영짱 해윤짱의 무대 한번 더 보고 싶으니 국프님들 정말 부탁 드립니다", "이것은 전설이다", "정말 명곡이다", "이 맴버로 데뷔 해줬으면 소름끼칠정도로 대단했어요"


"일본애들은 한국에 가서 정말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다.", "미나미와 미사키는 떨어지더라도 세계에서 인정받은 K-POP의 수준 높은 무대를 경험했기때문에 분명히 일본에 돌아오면 다른 아이돌과는 차별 될거야"



"일본 맴버와 한국맴버가 눈을 맞추어 노래부르는 모습에 감동했어요", "몹시 가슴시리게 울었다", "매일 매일 감동시키는 이번 프듀는 정말 좋다", "뭐야야야야 이 감동적인 그룹은 ㅠㅠㅠ", "한국 아이돌의 일본어 너무 잘어울린다." 


"인기는 낮지만 실력은 최정상급이었다", "해윤짱 압도적이었다 데뷔하길 바래", "일본 멤버들은 일본에 있었다면 절대 저런 무대나 실력에 도달하지 못했을 거야"



<댓글 반응>


BEST박해윤 다시봤다


BEST메리크리 분량 실화냐??ㅋㅋㅋㅋ


BEST박해윤 미쳤어 노래 진짜 잘불러 메보픽할게 박해윤 만세 


BESTPD양반 결과는 불평등하더라도 과정은 평등하게 해줘라 좀... 


BEST미나미 노래부르는데 비음없는거에 놀랐다 은근 노래 잘하네ㅜㅜ


BEST박해윤 진짜 대박ㅋㅋㅋㅋ 


BESTFNC소속사 인재잘뽑았다. 박해윤 조아영 실력파 인정! 


BEST어메이징키스 보는 느낌이였다..상위권들은 아니지만 넘 잘함. 일본연생도 의외로 잘해서 놀람ㅋㅋㄱㅋㅋㅋ박해윤 리더롤좋아


BEST가장 좋았어요 일본 연습생도 생각보다 잘해서 놀랐음! 



BEST메리크리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ㅠㅠ음색갑인 친구들이 모인듯! 다음 경연때도 꼭 볼 수 있길..! 


BEST준영이가 분량안줘도 너희들은 진짜다 노래하고 무대하기위해 태어났어ㅠㅠㅠㅠ 진짜 앞으로 행복하게 무대하며 살자ㅜㅜㅜㅜ 


BEST오늘 최고의 무대인데 하위권이라 분량없는거 실화냐??? 다들 고생했어요ㅜㅜ 


BEST이 조 분위기가 너무 좋다.. 


BEST이조에서 많이 안떨어지길 ㅠ 


BESTㅋㅋ 근데 진짜 어이없네 아니 얘녜들은 순위도 낮아서 밀려난애들이라 곡선택도 못한애들인데 연습과정을 통편집하냐 악마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러고도 사람이냐?? 미치겠네


<Mnet프로듀스48 포지션 평가 '보아-메리크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