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4년 후에 만나요~제발!' 특집으로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가 출연했다.
+

이승우 라디오 스타 활양상 모음 영상



대표팀 막내인 이승우는 


"형들은 내가 이야기하면 5초 후에 알아듣는다"며 


답답함을 토로 한다.


 

시작 부터 귀여운 막내티 팍팍~



많게는 12살 띠동갑 차이 


형들이 어린 자신을 이해하지 못해 



형들을 위한 아재 개그를 준비하고 


다닌다고 한다. 



아재 개그로 대표팀 형들과 라디오스타 MC 들까지 


웃게 만든 이승우 ~



형들을 웃겨줘야 한다는 이야기가 끝나고 



형들의 반격이 시작 ~~



이용은 이승우가 약깐 깐족거리는 스타일이라는 뉘양스로 



이승우와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 한다. 



이승우의 깐족으로 손흥민과 김진현이 



진짜로 화가  났다고 한다. 



이승우의 해명 시작~



멘탈이 약한 김진현 공략이 시합에서 이기는 방법이라고 하며 



시도 때도 없이 멘탈 어택을 시전 했다고 한다. 



어..밑에 탁구공이 하면서 



갑자기 서브 넣기~



<댓글 반응>


볼트와너트 BEST불꽃 뽀시래기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 오늘 재밌었음 라스 


BEST아 뭔가 얼굴은 애기같고 어린데 하는 행동이나 말투 몸짓이 왤케 아재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ㄲㅋㄱㅋㄲㄱㅋ개꿀잼~!~오늘 게스트도 엠씨들도 짱재밌ㅋㄲㅋㅋ 특히 국진아저씨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 


BEST승우 너무 웃겨ㅋㅋㅋ이렇게 재밌었나ㅋㅋㅋㅋㅋ 




BEST승우너무귀여워ㅜㅜㅜ뽀시래기ㅜㅜ 



BEST승우 졸귀 ㅠㅠ 



 BEST진짜 엄청나게 귀엽다 ㅠㅠ 



BEST아 이용 존잘~~~~섹시햇 



BEST아니 왤케귀엽냐구ㅋㅋㅋㅋ 



BEST승우 노래한거 올라와라 귀여워 죽겠음 ㅋㅋㅋㅋㅋㅋ



BEST승우너무귀여으ㅓ 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부시고싶다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


BEST왜캐귀여워ㅜㅜㅜㅋㅋㄲㄱㅋㄱㅋㄱㅋㄱㅋ 



EST너무 귀엽자낭 ㅠㅠㅠㅠㅠ



 BEST잘생겻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승우 에피소드 >


<라디오 스타 : 입담도 국대급 이승우 활약상 모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