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차붐에게 꼭안긴 손흥민 영상


콜롬비아전을 마친 손흥민


라커룸을 향하던 중



손흥민을 본 차붐(차범근)이 

'야! 흥민이' 하며 손흥민을 

부릅니다.



차붐을 본 손흥민은 

차붐을 보자 마자 품에 

안깁니다.  



차붐은 자식처럼 손흥민의 등을 

쓰다듬습니다. 



끝났나 싶었지만
얼굴을 마주보며


 

레전드의 품에 다시 

안깁니다.


차붐은 자식처럼 손흥민의 등을 

쓰다듬으며 격려합니다.



두 사람은 한동안 꼭 안고 쓰담으며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마음을 안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서로를 쓰다듬으며 
마음을 표현한 
손흥민은 차붐에게 
정중히 인사를 올리고 
갑니다. 



한편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 한국과 콜롬비아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멀티골(2골)을 넣은 

손흥민(토트넘)의 활약으로

 2-1로 승리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한국최고의 공격수 두명이네

BEST에이스의 숙명이란게 이런 것..더 성숙해져라..손흥민!

BEST아부지 같다 :)

BEST레전드차붐..그걸 뛰어넘고 있는 손흥민..

BEST안겨있는데 아기 같네 ㅎㅎ

BEST역시 차붐~

BEST차범근 진짜 푸근한 인상에 아들 은퇴식때 눈물 고여서 글썽글썽 하던거 생각난다 멋지다!



BEST내가다 뭉클하네 ㅠㅠ 차붐 ㅠ.ㅠ


BEST오늘너무잘한 손흥민선수 화이팅~~^^♡♡

BEST과거와 현재의 만남..

BEST차붐이 손흥민 등에 칩심었다,,이제 전설의 리모콘조작이시작되겠구나 ㅎㅅㅎ

BEST짠하네요 ㅜㅜ

BEST아우~ 보는 내가 다 울컥하네 ㅜㅜ

BEST차붐의 따뜻한 격려가 약이 되겠다. 근데 신감독 대선배를 보고도 생까는 모습, 자네는 안되겠다.

BEST손.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