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宮脇咲良) 

AKB48 黒い天使(검은 천사) & 가사


미야와키 사쿠라


미야와키의 등급 판정 무대는 일본 최고 아이돌에 명성에 

비해 만족스럽지 못한 무대였다. 


심사를 한 트레이너들은 B 등급을 

적당한 등급으로 생각했다.


 

트레이너들의 평가 결과는 A와 B 등급으로

 나눠져 동점으로 나왔다. 



지만 미야와키 사쿠라의 스터성과 가능성을 본 배윤정은

 "나 한 번만 믿고 A 보내자"라고 제한했고 

그 결과 미야와키 사쿠라는 A등급을 받았다. 

A등급을 받은 미야와키 사쿠라는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F 등급을 받을 줄 알았는데

 A등급을 받아서 놀랐다고 한다.



이어 AKB48 멤버들이 F 등급을 받아 속상하다고 하면서

 자신이 "일본 멤버들도 이렇게 열심히 하고 있다"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미야와키 사쿠라가  A등급을 받은 것에 대해

 의문을 갖는 연습생들과 네티즌 들도 있었지만 


이후 방송에서 프로듀스 48의 주제가 '내꺼야'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렸고 미야와키 사쿠라는 

굳이 한국어로 된 가사로 고음을 연습을 하면서



안무를 외우고 한국어 가사와 일본어 가사 모두를 

춤과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근성을 보여주었다. 



노력한 연습 결과 카메라 평가로 진행된 

등급 재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A 등급을 유지할 수 있었다.



배윤정

 "그래도 괜찮다. 스타성이 있다"  "나 한 번만 믿고 A 보내자"

 '왜 유력 1위 후보인지 알 것 같아'



방송과 재등급 평가를 본 네티즌들은

 "트레이너 선생님들은 일반인과 보는 눈이 다른구나"라고 

생각한 네티즌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후한 점수와 방송 분량에대해 

우려하는 댓글이 많았다.  


<댓글 반응>


BEST너무밀어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기계음이든 코러스든 뭐든 다 빼야지 중간부터 들리지가 않는데 뭔 A야 개오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타쉽도 A 아무도 못 받았는데 아 오바임 ㄹㅇ

BEST준영아 사쿠라를 밀어주고싶었으면 기획사평가때 낮은등급주고 성장스토리 썼어야지 일케 첨부터 대놓고 납득불가 A를 주면 오히려 반감만산다

BEST엠넷 쥬리나랑 사쿠라 무대 편집 참 애썼다. 등급도 참 후하네



BEST얼굴은 예쁘지만 실력은 정말 a가 아닌걸..

BEST진짜 편집부터가 다르네 ㅋㅋㅋ 아무리 일본연습생 중에 A가 있어야 한다고 하지만 동등한 대우해야지

BEST일본인들중잘하긴했는데 A까진 에바다 ㅋㅋㅋㅋㅋ

BEST왜 A냐면 F들이 너무 많거든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비율로 A쳐줘야 밸런스를 맞출수 있었을거임 아이오아이 워너원 때보다 너무 수준이 낮다

BEST솔직히 말해봐.. 위에서 일본연습생 A비율 정해줬지?

BEST과연 어떤 드라마를 쓰길래 센터가 됬을까. ....다음화를 보시죠!(엠넷)



BEST에라이 ~ 그냥 B 줬어도 그래 일본내 인기 많은 멤버라 그랬구나 할텐데 이건 아니지.. 무슨 A야 말이 되는 소릴 해라....

BEST자기도f일거라고생각했네

BEST미유도 a인데 방송분량 차이보소.....

BEST일본 노래는 들어도 잘 모르겠당 잘하는 건지 못하는 건지 헷갈림

BEST배쌤 프듀 하면서 최대의 실수하신듯....


[관련글] - AKB48 SKE48 마츠이 쥬리나 인성 논란 + 총선 사건 정리 논란 영상 모음

[관련글] - 마츠이 쥬리나 프로듀스48 때문에 미야와키 사쿠라 저격(일본 언론)

[관련글]-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 I.O.I 너무너무너무 아이컨택(영상)


<미야와키 사쿠라 - 검은 천사>


검은천사 가사


黒い天使の歌詞 


チームA 5th Stage: 恋愛禁止条例 수록곡: 黒い天使


<검은천사 원곡>


渋滞してる夜の高速で


정체 중인 밤의 고속도로에


助手席のドア開け 車降りた


조수석 문을 열고 차를 내렸어


止めるあなたの声とクラクション


막으려는 그대의 목소리와 클락션


ヘッドライトの海を泳ぐ


헤드라이트의 바다를 헤엄쳐


引き返せないわ 純情なんか捨てるよ


되돌릴 수 없어 순정 같은 건 버리는거야


いつまでもきれいごと言ってられないし...


언제든 허울 좋은 말만 할 수 없으니까...


まるで 私 黒い天使 ああ ヒール脱いで歩く


마치 나는 검은 천사 아아 힐을 벗고서 걸어가


誰も知らないもうひとつの顔がある


누구도 모르는 또 다른 하나의 얼굴이 있어


私 黒い天使 ああ 夜の闇に堕ちる


나는 검은 천사 아아 어두운 밤에 빠져가


嘘だらけの恋 ねえ ひとりぽっちにさせて


거짓 투성이의 사랑 있지 혼자 있게 해줘


スピード落とす車の窓から


속도를 줄인 차의 창문에서


怪しげな誰かが声をかける


수상한 누군가가 말을 걸어와


ついて行ったら何か起きるかな


따라 간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나


愛のタイトロープが誘う


사랑의 타이트로프가 유혹해


めちゃくちゃにしてよ 純愛なんか忘れた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줘 순애 같은 건 잊었으니


背伸びした 悪巧みどうにかなりそう


안간힘을 쓴 나쁜 짓에 미칠 것 같아


頬にきらり黒い涙 ああ そっと拭い気づく


볼 위로 빛나는 검은 눈물 아아 살짝 닦고서 깨달아


孤独を埋めるやさしさに飢えてるの


고독을 묻어줄 상냥함에 굶주렸단걸 


きらり黒い涙 ああ 風の中に消えた


빛나는 검은 눈물 아아 바람 속에 사라졌어


子どもじみた恋 もう嫌になったのすべて...


어린애 장난 같은 사랑 벌써 싫어졌어 모든게...


まるで 私 黒い天使 ああ ヒール脱いで歩く


마치 나는 검은 천사 아아 힐을 벗고서 걸어가


誰も知らないもうひとつの顔がある


누구도 모르는 또 다른 하나의 얼굴이 있어


私 黒い天使 ああ 夜の闇に堕ちる


나는 검은 천사 아아 어두운 밤에 빠져가


嘘だらけの恋 ねえ ひとりぽっちにさせて


거짓 투성이의 사랑 있지 혼자 있게 해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