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신개념 퓨전 핫도그 브랜드 '명랑 시대 쌀 핫도그'  연말을 맞이해 다음 주 금요일인 오는 29일 단 하루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017년 한 해 많은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로 명랑 쌀 핫도그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핫도 핫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그니처 메뉴 명랑 핫도그를 오는 12월 29일 단 하루 100원에 판매하는 말 그대로 '역대급' 행사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핫도그 구매는 1인당 2개로 제한되며, 명랑 핫도그 외 다른 메뉴는 정상가로 판매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9일 낮 12시부터 시작될 해당 이벤트는 점포별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이어진다. 다만 일부 매장에서는 행사가 제외되니 사전에 명랑 핫도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제외 매장 리스트를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사진=명랑시대협동조합



또한, 신메뉴인 통모짜 핫도그와 감자 핫도그를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2월 23일부터 경품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해 브랜드 이름에 어울리는 명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뽑힌 1등에게는 명품 청소기인 '다이슨', 2등에게는 게임기 닌텐도와 PS4, 3등에게는 전동 킥보드 등을 준다고 한다. 행사 세부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