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걸그룹 타히티 멤버 지수가 팀에서 탈퇴한다는 의사를 밝혔다.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8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동안 걱정해주신 팬분들께 죄송하고 고맙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다"라며 "지난 몇 개월 동안 정말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은 힘든 날들을 겪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 생각해도 정말 끔찍하다"라며 "그 누구와도 연락하고 싶지 않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다. 제 가치관과 생각뿐만 아니라 바뀐 것들이 너무 많다. 앞으로 팬분들 앞에 더 이상 타히티 지수로 다가서지는 못할 것 같다"라고 탈퇴 의사를 밝혔다.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지수는 또 "지난 6년 동안 팬분들 덕분에 울고 웃고 고마운 것 투성이었다. 정말 진심으로 고마웠다. 치료도 계속 받고 있고, 운동도 하고 긍정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수는 지난해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폰서 제안을 받았다고 폭로했다. 당시 지수는 인스타그램에 '스폰 브로커'가 보내온 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메시지에는 "고급 페이 알바 틈틈이 일하실 생각 있으신가요. 평균 한 타임에 60만~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라고 적혀 있다. 특히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모임에서 고용된 스폰 브로커인데 멤버 중 손님 한 분이 지수의 극팬"이라며 "한 타임당 200만~300만까지 받으실 수 있다" 등의 내용도 포함됐다. 

지수는 "이런 다이렉트 (메시지) 굉장히 불쾌하다"라며 "사진마다 댓글로 확인하라고 하시고 여러 번 이런 메시지를 보내시는데 하지 마세요. 기분이 안 좋네요"라며 불쾌해했다. 


사진= 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소속사 드림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지수에게 여러 번 이런 메시지가 온 것으로 알고 있다. 조만간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정식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라며 "지수 아버지가 강릉 경찰서 형사과장이다. 지수 역시 똑 부러지는 성격이라 이런 제안을 불쾌해할 수밖에 없다"라고 전한 바 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지수는 지난 2012년 타히티 싱글 앨범 ‘투나잇(Tonight)’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오빠 내꺼’, ‘러브 식(Love Sick), ’폰 넘버(Phone Number)’, ‘스킵(Skip)’ 등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왔다. 영화 '말하지 못한 비밀', '시간 이탈자'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도 했었다. 

올해 3월 지수는 우울증·공황장애 등 건강 악화를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으며 현재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한 상태다.

사진= 지수 인스타그램 캡처



네티즌들은 "힘내요 이제라도 하고싶은거 해요", "힘내세요", "많이 힘들엇겟다 얼굴도 이쁜데 과거는 다잊고 이제 행복하시길!!", "연기자로 뵈요", "진짜 스폰 제의 폭로라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서 그 세계에서 매장당한건가....난 용기있는 폭로로 그런것들이 좀 고쳐졌으면 했는데 그 바닥은 어쩔 수 없나보다.", "스폰 없인 연예계 생활이 끝나는구나 ... 씁쓸하네 저리 이쁜데",  "타히티 지수 아깝네", "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파이팅!! ", "안타깝다 제일 이쁜 아이돌중 한명이었는데 몇년간 못뜨더니ㅠㅠ 배우나 다른 길로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등의 응원의 글을 남겼다.


다음은 타히티 지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잘 있으셨나요

우선 그동안 걱정해주신 팬분들에게 죄송하면서 고맙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어요

지난 몇 개월 동안 정말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은 힘든 나날들을 겪었어요. 지금 생각해도 정말 끔찍한데요. 그 누구와도 연락하고 싶지 않았고 혼자만의 시간을 많이 가졌어요. 그래서 가족들과 가까운 사람들이 고생이 많았죠. 그리고 제 가치관과 생각뿐만 아니라 바뀐 것들이 너무 많은데요. 앞으로 팬분들 앞에 더 이상 타히티 지수로 다가서지는 못할 거 같아요. 

지난 6년 동안 팬분들 덕분에 울고 웃고 고마운 거 투성이였어요. 정말 정말 진심으로 고마웠어요. 저는 치료도 계속 받고 있고, 운동도 하고 긍정적으로 지내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너무 늦게 와서 미안해요. 그리고 연락 못 드린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모두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TAG :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