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배우 박보검이 '바쁜 스케줄' 쪼개 절친 '방탄소년단' 뷔의 콘서트 보러 가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박보검과 하지원이  방탄소년단 콘서트장에서 포착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 박보검과 하지원을 봤다는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방탄소년단 슬로건을 손에 쥔 채 응원봉을 열심히 흔들고 있다. 콘서트장에서 박보검을 봤다는 한 네티즌은 "응원봉머리 위로 흔드는 모습이 팬들과 다를 게 없었다. 인사도 엄청 잘 받아주시고 손도 잡아주셨다"라고 전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또한 "콘서트 끝날 때까지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팬들에게 손 흔들며 일일이 인사해주는 모습도 보기 좋았다. 하지원 역시 방탄소년단 응원봉을 흔들며 즐겁게 콘서트를 관람했다"라고 두 사람을 목격한 네티즌들의 목격담이 이어졌다.


박보검과 하지원은 방탄소년단 뷔와의 인연으로 이번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방탄소년단(BTS) 트위터 캡처



박보검은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와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다. 박보검은 지난 4월 트위터를 통해 뷔와 함께한 제주도 여행 영상을 공개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뷔도 같은 달 트위터에 박보검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 사진을 인증했다. 

두 사람은 박보검이 KBS 뮤직뱅크 MC(진행자)를 맡을 당시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하지원 인스타그램 캡처



하지원 역시 뷔와의 인연으로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원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작품 얘기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브런치"라는 글과 함께 뷔와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하지원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릴레이 주자로 뷔를 포함한 3명의 스타를 지목하기도 했다.


사진=하지원 인스타그램



하지원은 콘서트 관람 후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 순간 뮤비 같은 완벽한 무대. 역시 방탄소년단. 세계 최고"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THE FINAL)' 마지막 공연을 펼친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네티즌들은 "박보검 흥보검 넘귀엽던데요ㅋㅋㅋ 보검x뷔 친목 훈훈해요", "머리카락까지 들썩이며 야광봉흔드는데  귀여움ㅎㅎ 박보검이랑 방탄이랑 진짜친한가보네", "아이고 뿌듯하당♡ 박보검님 의리있으시네..! 감사합니다! 방탄 사랑해♡♡", "신나게 응원하고 즐기는 모습 아주 칭찬해요~~늘 잘생이신 박보검!!", "좋은 우정 이어가길 바랍니다~♡ ", "트윗영상 보니까 온몸으로 즐기는 모습 귀엽ㅋㅋㅋ 박보검 차기작 보고싶다 ", "보검님~ 콘서트 즐기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좋아보였습니다 ", "절친들 잘챙기는 박보검 항상 응원할께 ♡♡♡", "영상보니까 진짜 신나게 즐기던데 뭔가 너무 귀여움", "보는 내가 다 흐뭇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보검, 방탄소년단 콘서트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