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아이유


강호동이 MC로 활약했던 SBS'스타킹' 출연당시 에피소드 공개


스타킹 피해자 또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스타킹 강호동 피해자 또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OK 됐어 거기까지 


김희철의 강호동 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국정감사 해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뜻밖에 해피엔딩 


여기까지 올수 있었던건 강호동


덕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 노래 '좋은날'이 히트친 이후


잘 해준 강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믿고 듣는 


아이유 신곡 '삐삐' 


음원은 물론


음악방송 1위까지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JTBC'아는형님'



삐삐~~T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강호동 피해자ㅋㅋㅋㅋㅋㅋ 진짜 특집으로 강호동 피해자 101 가자!! 


BEST와...아형에서 아이유를 볼 줄이야 ㅠㅠㅠㅠㅠ지은 언니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


BEST아!이!유!❤️ 


BEST와 진짜 예쁘네


BEST와......아이유 왜 이렇게 이쁘냐.........


BEST아이유 이쁘다ㅠㅠㅠ 갓이유


BEST드디어아이유ㅠㅠ최고로 이뻐ㅜㅜ



BEST아이유는 볼때마다 너무 예뻐 ❤️❤️❤️ 


BEST아이유 언니 최고ㅠㅠㅠㅠ!!!!!!


BEST예쁘다 


BEST교복도 어쩜 저리 찰떡ㅠ 


BEST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피해자들이 왤케 많앜ㅋㅋㅋ 


BEST아이유 개이뻐ㅜㅠㅜㅠ 


BEST너무이쁘다 아이유 


BEST아이유는존재자체가 사랑스럽다♡♡♡ 


[관련글]


아이유를 무시하고 상처준 친척


공주 드레스 아이유, '밤편지'의 역대급 라이브


아이유, 대기실에서 부른 '밤편지' 영상 화제(영상)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진짜사나이)군대가는 동생위해 큰 그림 그린 오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