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빅픽처패밀리' 


박찬호의 선수시절 


전설의 '이단옆차기'사건 전말 


역대 메이저리그 하이라이트 TOP5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빅픽처패밀리'



영원히 고통받는 박찬호 


ㅋㅋㅋㅋㅋㅋㅋ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알정도로 유명했던 


메이져리거 박찬호의 전설의 '이단옆차기' 사건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빅픽처패밀리'



박찬호 이름만 검색해도 연관검색어에 


반드시 뜨는 이단 옆차기를 


함께 시청하는 세정과 우효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빅픽처패밀리'



다시봐도 아찔한 장면 


정말 순식간에 


벌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SBS'빅픽처패밀리'



아웃이 확실하기 때문에 보통 태그를 할때 


살짝 툭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고의적으로 태그를 하면서 


명치를 세게 친 상대침 선수 


사진=SBS'빅픽처패밀리'



명치를 맞아 아픈것 보다


상대선수의 욕설과 모욕적인 태도에 너무 화가난


박찬호 


당시 대화


박찬호 : Hey man It's hurt.


상대 선수 : You just get the FuXX out of here.


박찬호 : What????


상대 선수 : You son of BiXX get the FuXX out of here.


사진=SBS'빅픽처패밀리'



당시 미국 뉴스에서도 한국에서온 박찬호에대해


태권도 발차기라며 이와 관련해 많은 보도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빅픽처패밀리'



상대 선수의 휘두르는 주먹을 헬맷으로 막은 


박찬호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상대 선수는 야구공을 쥔채로 주먹을 휘둘러 


손가락이 부러졌다고 한다. 


사진=SBS'빅픽처패밀리'



긴박한 순간에도 기지(?)를 발휘한 


박찬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잊지 못할 사건이다. 


<댓글 반응>


IMF시절 국민들에게 큰 희망 주신 당신, 무슨 일을 하시던 항상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IMF시절 국민들에게 희망을 던진 투수


박찬호 우리의 영원한 영웅 예능에서도 봐서 넘 좋습니다 토요일이 넘 기다려집니다 박찬호 영원하라


류현진은 못알아듣고 지나갈듯 ㅋㅋ


투머치 토커지만 계속 듣고 싶은형ㅋㅋ


다쳤네. 박찬호 판정승



저거 잘보면 발로는 안맞았는데 무릎으로 찍어버림


참고로 저때 1루 주자가 국내 최초 용병포수인 엔젤 페냐임 ㅋㅋㅋㅋ


역시 태권도의나라


저거 맞았으면진짜 스파이크 ㅗㅜ..


저거 발등이라 날 없는데라 괜찮다고 본인이 변호한 적 있었음


저 때 기억하기로는 메이쟈에서 벤클 시 발은 사용하지 않는다는 불문률이 있던걸로 앎. 스파이크가 위험하다고 그래서 더 이슈가 됐고.


맥커친이 명치때렸으면 ㅇㅈ


야구 역사상 단 한 번 일어난 사건임.


저기서 원래 날라차고 자빠져서 파운딩 당하기직전에 구조당함 ㅋㅋ


손가락부러진건 첨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박찬호가 말하는 메이저리그 텍사스 먹튀 시절


이연복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 멘보샤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영상)


(진짜사나이)군대가는 동생위해 큰 그림 그린 오빠


(라디오스타)지석진이 알려주는 각서와 반성문 꿀팁


(해피투게더)남편이 매일 입으로 부항 떠준다는 강수정


22세 대장암 말기 청년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