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지석진이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


각서, 반성문 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결혼 20년차 이지만 제2의 신혼이라고 불릴만큼


아직도 달달한 부부생활을 하고 있는 지석진


부럽 ㅠㅠㅠㅠㅠ


사진=MBC'라디오스타'



명쾌한 각서와 반성문의 차이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도입부만 듣고도 각서 자동재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재산을 포기하고 아이에 대한 양육권도 포기한다"


매우 극단적인 결말의 각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인주의 유무에 따라 지장의 운명이 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그 순간 내가 정신이 나갔었나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반성문 꿀팁 


1. 어쭙잖은 미사여구는 NO!


2. 솔직한 마음을 전달하는 게 중요!


"미안하다....하다 보니 또 변명이 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반성문을 쓰는 와중에도 틈틈이 또 반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반성문 내용 얘기할때 넘 러블리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 다 가라앉을듯ㅜㅋㅋㅋ


지석진은 사람이 참 따뜻해


ㄱㄱㅋㅋㅋㅋㅋ아니 나 스타골든벨때 지석진님 짱재밌어서 좋아했는데 역시 ~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아 오늘 레전드네 ㅜㅜ 지석진 너무 웃겨서 웃다가 침흘림 ㅜㅜ 특히 집에서 쌀가지고 운동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째는줄 ㅜ ㅋㅋㅋㅋㅋ



여친도 없고 결혼도 안 했는데 왜인지 공감대가 가지?ㅋㅋㅋ


이거 넘 웃겼다. 지석진 이렇게 웃긴줄 몰랐다


귀요미들ㅋㅋ귀여워 나이50


지석진씨 이거 하나는 공감이 되고 재미있네요. 웃프다...


노래도 밀당으로 여우짓을~~ㅋㅋ 좋다


지석진 부인 존예임


석진옹 ㅋㅋㅋㅋ


진짜 포인트를 집어 주심.


개웃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라디오스타)자연인 촬영중 진짜로 죽을 뻔한 이승윤


(라디오스타)전현무가 한혜진보고 소름 돋았을때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거침없는 사유리


(해피투게더)남편이 입으로 부항 떠준다는 강수정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