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 김신영 유도부 활동당시 목욕탕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유도 시합에서 진 김신영


정신무장을 위해 머리를 깍고 목욕탕에갔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까까머리 중학생이었던 당시 


2차 성징이 두드러지 지지 않아


목욕탕에 들어서자 마자 사람들이 


소리를 질렀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그러자 김신영은 힘차게 바지를 내려 


시원하게 증명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순간 놀라셨던 아주머니들도 아아~~~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것이 김신영의 토크 위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 김신영 토크는 여자개그맨중에 킹오브킹다.. 


BEST아이씩ㅋㅋㅋㅋ 김신영ㅋㅋㅋㅋㅋㄱㄱㄲ미치겠다 개웃곀ㅋㅋㅋㅋㅋ 목욕탕서 남자애라 했더만 그냥ㅋㄲㅋㅋㅋ 아 역시 김신영은 따라하고 성대모사이런거 잘해ㅠㅋㅋㅋㅋㄱㄱㅋㅋㄱㄲ 


BEST오늘 아형 김신영이 캐리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신영만 가능한 에피소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어머~!! 이러시길래 내가 바~로..! 하니까 아~아 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김신영은 토크가 정말 예상을 뛰어넘는다 ㅋㅋㅋ


BEST개웃겨ㅋㅋㅋㅋㅋ 



BEST울면서 본ㅋㅋㅋㅋㅋㅋ


BEST하진짜 갓신영ㅠㅠㅠㅠ언니때문에 울어요ㅠㅠㅠㅠ 웃겨서 


BEST오늘 다재밌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BEST멍때리고 보다 오랜만에 박장대소 했어요ㅋㅋㅋㅋㅋ한참 웃었네요ㅋㅋㅋ신영님 최고ㅋㅋㅋㅋ


BEST진짜 눈물 낭ㅅ ㅠㅋㄹㅋㄹㅋㄹㄹㅋ 김신영 캐리 ㅋㅋㄹㄹㅋㄹㅋㄹㅋ


BEST와~~인정 


BEST아....무릎을 탁~ 


BEST우와 김신영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강호동 요단강 건널뻔


(라디오스타)자연인 촬영중 진짜로 죽을 뻔한 이승윤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아는형님)서장훈 폭격하는 쌈자신



<JTBC'아는형님' 형님학교 토크왕 김신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