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과 가수 박보람(23)이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서인국은 1987년생, 박보람은 1994생으로 이들의 나이 차이는 7살이다.


사진=서인국 인스타그램



박보람 소속사 측은"서인국과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서인국 소속사 측 역시 "(박보람과) 서로 힘든 시기에 의지가 많이 되어주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다"라고 밝혔다. 서인국, 박보람은 1년 6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만큼 서로를 의지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국은 Mnet '슈퍼스타K' 첫 시즌의 우승자이며, 박보람은 바로 다음 시즌인 '슈퍼스타K2'에 출연해 TOP 11에 오른 바 있다.

사진= 슈퍼스타K 방송 캡처



박보람은 지난 10월 어머니를 잃었다. 2010년 부친상에 이어 모친상을 당했다. 부모를 잃은 박보람의 슬픔은 컸다. 서인국은 힘들어하는 연인이 무너지지 않도록 위로했다고 한다.

박보람 역시 서인국이 힘든 일을 겪을 때, 조언과 위로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한 관계자는 "박보람을 향한 서인국의 행동을 보면 진심이라는 걸 느낄 수 있다. 자신도 요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연인을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하더라. '보람이도 힘든데 내가 힘든 티를 내면 안될 것 같다'라는 기특한 얘기를 하기도 했다고 한다. 

사진= 서인국 박보람 인스타그램



이어 "예쁜 가수 커플이다.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과 함께 음악적으로 통하는 부분이 많다"면서 "특히 서로가 어려울 때 많은 힘이 됐다. 여러 가지 통하는 면도 많으며, 지인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어울리기도 했다",  "박보람에게 전화가 오면 망설임 없이 바로 받는 남자친구다. 이들의 열애를 응원해줬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가수 데뷔했고 2014년 싱글곡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예뻐진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사진= OCN '38사기동대' 캡처



한편, 서인국은 2009년 '슈퍼스타K' 첫 시즌에서 우승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가수와 연기를 병행하며 '응답하라 1997', ' '고교처세왕', '주군의 태양', '쇼핑왕루이' , '38사기동대'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고, 지난 6월 5일에는 '박리성골연골염'으로 병무청 재검에서 5급을 받아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