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와 더불어 세계 3대 메이저 미인대회인 '미스 슈프라내셔널 2017'에서 한국 대표 김제니(24)가 한국인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 


사진=김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국이 세계 미인대회 참가한 이래  60년 만에 처음으로 우리나라 대표가 1위 차지해 세계를 놀라게 했다.


사진=김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미스코리아 김제니는 폴란드 크리니카즈두루에서 열린 미스슈프라내셔널 선발대회에서 본선에 참가한 67개국의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쳤다. 2위는 콜롬비아, 3위 루마니아, 4위 에티오피아, 5위는 푸에르토리코 대표다.


사진=김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키 173㎝에 몸무게 51㎏의 몸매로 긴 다리와 원어민과 같은 유창한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김제니의 완벽한 9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김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김제니는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국제사무학과 13학번으로 영어영문학을 복수전공하고 있으며 어린 시절 사업을 하는 아버지를 따라가 인도네시아의 국제 학교에서 공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김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김제니는 1위로 호명되는 순간 감격의 눈물을 쏟으며 "대회의 모든 순간을 즐기자는 마음으로 임했는데 우승까지 하게 돼 너무나 기쁘다"라며 "이번 우승을 위해 각처에서 애쓰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는 우승 소감을 전했다. 


사진=김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국내 유기견 센터 자원봉사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홍보대사로 참여하고 있다. 김제니는 올해 1월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에도 국가대표로 참가해 우정상(Miss Congeniality)을 받은 바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