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가 행복한 임신 소식을 전했다. 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차예련 씨가 임신한 것이 맞다"라며 "현재 임신 초기이며, 내년 출산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LOUVRE9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 5월 25일 웨딩 마치를 올리며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 후 6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팬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임신해서 정말 기뻐하고 있다. 당분간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예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차예련 인스타그램 캡처



주상욱은  "아내 차예련에 고맙다"라며 "우리 가정에 주어진 큰 축복에 감사드리며 현재 무척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내가 순산할 수 있도록 곁에서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많은 축복에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사진=차예련 인스타그램 캡처



주상욱과 차예련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3월 열애를 인정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결혼 전에는 종종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여러 차례 목격되기도 했다. 

사진= LOUVRE9



열애를 인정한 후 1년여 만에 결혼까지 골인했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은 각자의 SNS를 통해 행복한 신혼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사진=MBC '세모방' 캡처


사진=C` TIME '뷰티사관학교' 캡처



한편, 주상욱은 MBC '세모방'에 출연 중이며 TV조선 '대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차예련은 올해 3월 종영한 예능 '뷰티 사관학교'에출연했으며 당분간 연기 활동을 중단하고 건강 관리와 태교에 힘쓸 것으로 보인다.


주상욱은 1998년 KBS 1TV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데뷔했으며 차예련은 2004년 패션모델로 데뷔,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