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 '신서유기 외전'의 첫 번째 '꽃보다 청춘 위너'편에 이은 '강식당'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강식당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윤식당'을 패러디한 '신서유기 외전'의 두 번째 프로그램이다.


사진=tvN '강식당' 



강식당은 지난 '신서유기 4'에서 "식당인데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면 재밌겠다"라고 이야기했던 이수근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예고편에서는 개업 전 사전 모임에서 강식당에 대한 부담감을 이야기하는 강호동의 모습과 개업 준비를 시작하는'신서유기' 멤버들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의 모습이 나왔다.

사진=tvN '강식당' 방송 캡처



강호동은 "평생 먹는 것만 한 사람이다. 이런 것을 시청자들이 재밌어하는 것을 아는데 이건 아니다. '강식당'인데 아무것도 안 할 수는 없다"라며 부담감을 토로했다. 나영석 PD는 강호동이 "메인 셰프"라고 말하자 강호동은 "참 답답한 소리 한다"라며 당황해한다.

사진=tvN '강식당' 방송 캡처



이어 제주도에서 '강식당'을 개업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오고  퇴근길 차안의 멤버들은"재료 사온 게 38만 원인데 22만 원 팔았다"라며 웃는다. 그러면서 "'신서유기'나 열심히 하자고 결론을 내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강식당' 방송 캡처



군기반장을 맡은 은지원과 설거지 만렙 이수근, 아티스트인 송민호, 주방장 사이드 킥 안재현,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방장 강호동이 모여 정신없지만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장면이 나왔다.


사진=tvN '강식당' 방송 캡처



대표 메뉴로는 '강호동까스'와'오므라이스'가 공개되었다. '강식당'의 콘셉트는 '빅 사이즈'로  예고편에 공개된 특대 사이즈의 돈가스는 시청자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이를 맛을 본 손님들이 '진짜 맛있다'며 감탄을 자아내 '강식당'과 강호동의 요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신서유기' 멤버들은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의 요리 팁을 전수받은 것으로 알려져 어떤 요리가 나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tvN '강식당' 방송 캡처



'강식당' 제작진은 "요리에 대해 제대로 몰랐던 강호동이 돈가스에 대한 자부심을 갖기까지 험난한 여정을 거칠 것"이라며 "끝없는 고생 뒤에 이들이 과연 순이익을 낼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사진=tvN '강식당' 방송 캡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BEST아까 티비서 예고봤는데 개꿀잼. 홀서빙 은지원 활약 기대!!!
BEST은지원 이름이 안 보여서 걱정했는데 수정해서 올랴주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 따수운 냅도피디님ㅠㅠ 벌써부터 웃기고ㅋㅋㅋㅋ 이 야심한 시각에 고퀄 돈까스외 푸딩같은 계란의 오므라이스는... 아 힘들다
BEST아 예고인데도 끝나는 게 아쉬워.. 은지원 진짜 잘생겼고 잘생겼다8ㅅ8 화요일 10시 50분엔 무조건 TV 앞에 앉아서 본방 사수!!

BEST우아 요리 진짜 제대로 나오네. 강식당 기대하고 있음. 군기반장 은지원 기대됨
BEST재밋을듯 ㅋ 은지원 온도차 겁나 멋져용
BEST벌써부터 웃김ㅋㅋㅋㅋㅋㅋ
BEST은지원 왜캐 스윗합니까 ㅠㅠㅠㅠㅠㅠㅠ
BEST은지원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설레네 ㅋㅋㅋㅋㅋㅋ



BEST으아악 찌오니 ㅜㅜ 벌써 재밌다
BEST언지원 ㅜㅠ
BEST신서유기랑 다른 느낌일거같은뎈ㅋㅋㅋㅋ 재밌겠다 다 기대됨
BEST은지원 애기 봐주고 손님한테 웃어줄때 치였어;;
BEST은서빙ㅜㅜㅜㅜ
BEST꺄아아악!!!!!!예고부터 즐겁자나~~~
BEST대애애애애애애박@@@@@@@@@@@@@@@@@@@@@@@@@@@@@@@@@@@
등의 댓글을 달며 '강식당'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