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무한도전 스페셜을 통해 '유재석의 현실 웃음 2탄'이 공개됐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와 네티즌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영상들을 묶은 2탄이 방송됐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첫 번째 영상으로는 'ㅅ' 뉴스에서는 무한도전 전 멤버인 노홍철이 'ㅅ'이 많이 들어간 뉴스를 브리핑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두 번째, 영상은 '미남이다' 스페셜 영상이다. '못친소 페스티벌'당시 무한도전에 참여한 멤버와 게스트 전원이 '미남이다'를 부르자 유재석은 박장대소한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세 번째, 영상은 '웃음 장례식' 영상이다. 당시 마리텔에 출연했던 박명수의 방송이 너무 재미없어 '웃음 사냥꾼'에서 '웃음 사망꾼'이 되었다며 급기야 무한도전에서 '웃음 장례식'을 치르게 된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네 번째, 영상은 '언니의 유혹'에 '타령 총각'으로 변신했던 노홍철의 영상이다. 노홍철의 '타령 총각'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캐릭터 중에 하나이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다섯 번재는 '무도 드림' 스페셜의 '박 마오쩌둥' 영상이다. 유재석과 박명수는 '무도 드림' 특집을 통해 '특수부대 장교'역할과 '마오쩌둥'을 변신해 MBC 교양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깜짝 출연했다.

사진=MBC '무한 도전' 방송 캡처



여섯 번째는, 노홍철과 장윤주의 가상 결혼 특집으로 나왔던 '그 남자 그 남자' 영상이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장난감 게임을 하게 되고 장윤주가 승리하자 벌칙으로 유재석과 김태호 PD의 뽀뽀를 주문한다.

무한도전의 명장면이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다음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과 영상이다.


BEST무한도전은 그냥 내 삶의 일부같은 프로구나. 보면 볼수록

BEST유느님 넘좋아ㅠㅠ이번주 무도 드디어한다ㅠㅠ

BEST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 잊고있었는데

BEST아 노홍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저 모든 장면을 본방사수했던 나는야 무도빠. ㅋㅋ 이번주엔 무도 본방 볼 수 있군요! 씐나~

BEST근데 확실히 노홍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노홍철 시읏발음보고 나도빵터짐ㅋㅋㅋ



BEST노홍철 개웃ㅋㅋㅋ 여러분도 사랑을 나눌때 소리를... 아이고~~ㅋㅋㅋㅋㅋㅋㄱ

BEST어휴 언제봐도 저 뽀뽀는 진짜ㅋㅋㅋㅋ징그러운데 드럽게 웃기고

BEST보고싶어여 유느님~!!♡♡ 무도

BEST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300만원 내고 저 장면 보는거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유재석님 웃음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이에요.이상하게 진짜 웃음은 같이 웃게 되는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마지막 저뽀뽀진짜 어휴ㅋㅋㅋ저거 300만원내고 봤잖아요ㅋㅋㅋㅋㅋ

BEST유재석. 좋아여~~~무도 좋아여~~!!

BEST무한도전 오래 기다렸어요! 드디어 볼수있겠군요!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멤버분들 제작진분들 힘내세요!

BEST유재석씨 인간적으로 너무 좋습니다.! 화이팅!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리얼 빡침'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 유재석 현실 웃음2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