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반려견과 함께 종국의 집을 방문한 김수미 

 

수미쌤은 오늘 뜻한 바가 있어 김종국 하우스를 방문했다. 

 

일단 물한잔 부터 ㅎㅎㅎㅎ

 

강아지가 종국의 집을 방문한 것은 처음이라고 한다. 

 

#김종국, 김수미, 물티슈, 영상, 댓글반응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짠돌이 김종국 하우스에서 

 

그동안 겪었던 일들을 

 

고자질하는 

 

하하 

 

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하하와 양세찬의 고자질에 

 

당황해하며 

 

수미쌤을 위해 안 쓰던 핑크 컵을 

 

꺼내어 보지만.....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매번 배달음식을 먹는 

 

김종국을 위해 

 

집에서 해 먹는 요리를 

 

알려주러 찾아오신 것이었다. 

 

ㅎㅎㅎㅎㅎ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물티슈도 마음대로 못쓰는 

 

종국 하우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한 번에 물티슈 3장을 뽑은 

 

수미쌤을 보며 

 

경악하는 김종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이틈을 타 물티슈 축제를 

 

벌리는 하하와 양세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미운 우리 새끼'

 

망연자실한 김종국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종국님 표정 넘귀여우세요.저도 물티슈 두장 쓸거 한장만 쓰고 ..닮아가나 봅니다^^

 

재밌긴한데.......나이갖고 너무 남에집에서 그러는분 아니신지

 

많이 아껴서 참 좋음 무자식에, 뚜벅이에, 술담배 거의 안하고, 최대한 안사고 안쓰며, 인맥 적고, 소식하며 취미 생활 거의 없으면 매우 아끼게됨 환경에 개이득이고 와따임 금액적으로 월 50이하^^ 아끼는것도 족히 반 이상은 타고나야함

 

은근 정리가 잘 돼있네ㅋㅋ..옷 말고ㅋㅋ

 

ㅎㅎㅎㅎㅎ 꾹 표정🤣🤣🤣🤣

 

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경악했어 ㅋㅋㅋ

 

 

영상=SBS'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