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와 나은이의 첫만남과 소나기 데이트 


너무 귀여움


광대승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에게 오빠이고 싶은 시안이


나은이도 오빠가 좋은가 보다


귀여워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수즙게 손잡고 


우산속 데이트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크~


모래 털어주고 


신발까지 벗겨주는 완전 매너남 시안이~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친철한 오빠가 좋은 나은이~


시안이 표정은 속으론 좋지만 아니척 하는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서로 손 털어주며 꽁냥꽁냥


으~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의 기습 뽀뽀에 포커페이스 유지중인 


시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 너무 이쁘다~


귀여워 미칠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빠 좋아~"


시안이 심장 쿵쾅 거리게 만드는 


나은이 멘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도 나은이 한테 예쁘.....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도경완이랑 장윤정 둘도 꽁냥거린다ㅋㅋ


BEST미소가 끊이지가 않네 와 둘다 넘 귀엽고 사랑스럽다ㅜㅜㅜㅜㅜ♡ 


BEST아정말 이세상 귀엽다는 단어로 표현이 안되는 귀요미다ㅠㅠㅠㅠㅠㅜㅜㅠ


BEST청춘영화 찍는것 같아ㅠㅠ꽁냥꽁냥 진짜 귀여워♡♡행복해진다ㅠㅠ힐링영상이야♡♡ 


BEST겸둥이들 기여워ㅠㅠㅠㅠ 시안 나은 또만나자!!!


BEST슈돌 역대 꽁냥꽁냥♡ㅠㅠ레전드다


BEST입이 귀에걸려 내려오질않는다.. 



BEST둘 다 너무 귀여워 자주만났으묜 좋겠당 ㅠㅠ♥️‼️ 


BEST아 귀여워ㅠㅠㅠㅠ진짜 광대가 안내려옴ㅠㅠ


BEST너무 귀여워


BEST시안이 맘속으로 웃고있는거 티난다....둘다 너무 귀엽자나


BEST보통 부부사이 좋지 못하면 출산3번은 힘들죠. 시안이가 여자한테 저리 매너있고 배려있게 행동하는거 보니 이동국씨가 부부사이도 좋고 부인분을 참 많이 사랑하고 배려해주나봐요. 시안이가 고대로 보고 배운듯ㅋ 자식은 부모를 보고 배운다잖아요^^


BEST최애와최애의만남=덕심폭발 ㅠㅜ


BEST완전 소나기 영화야~^^시안이 매너보이~!!긋보이의 너브~^^♡♡♡♡♡ 


 BEST둘 다 넘넘 사랑스럽자나 ㅠㅠ


[추천글]


벤틀리 생애 첫 수박 먹방 '아니 이맛은?' (영상)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KBS'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X나은 소나기 데이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