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진짜사나이" 코요테 신지 에피소드


군대간다는 신지를 위해 지극정성으로 유용한 물건을 챙겨준 김종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



주어진 10분이 지났음에도 


군복으로의 환복이 완전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진짜 사나이 멤버들...


사진=MBC'진짜사나이"



시간 준수를 하지 않아 변명의 여지가 없음을 알기에


정적이 흐른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이어진 물품검사 


사진=MBC'진짜사나이"



신지의 물품검사가 시작되자 


긴장한 신지


"아..저기"


아직 사회말쓰는 신지


ㅎㅎㅎㅎㅎ


사진=MBC'진짜사나이"



다른 설명 하지 말고 


묻는 말에만 대답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



프로폴리스는 꿀벌로 부터 얻을 수 있는 성분으로 


항균, 항바이러스, 항염 등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이다.


신지는 혼나는 동안 오히려 면역력 감소 효과를 가져올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



김종민이 챙겨준 각종 물품으로 


곤란하게된 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



김종민의 큰 그림 


"한번 너도 좀 당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진짜사나이"



김종민의 본심은 알 수없지만 


이런 상황을 예견했다면 정말 


예능 천재가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이렇게 맥이네 ㅋㅋㅋ


좀 당해봐 ㅋㅋ


이건 정말 신지를 예능적으로 살려주려고 하는 김종민의 진심어린 배려입니다.. 이런 장면이 나올걸 다 예상하고 보낸거죠.. 예능에서 몇년 굴렀는데 이런 예상쯤 못할까요조언 이런거 다 필요 없고 군대에서 재밌게 나올 장면 뽑아주면 된겁니다


김종민은 진짜 챙겨줄라고 한거같은데 ㅋㅋㅋㅋㅋ


김종민 역시 대상감 맞았음 ㅋㅋㅋㅋㅋ


너도 좀 당해봐ㅋㅋㅋㅋ


김종민의 큰그림 ㅋ


김종민큰그림 빵터짐ㅋㅋ



그냥 예능이라 생각하고 보니가 ㄹㅇ재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민 ㅋㅋㅋ 역시 담엔 김종민 가자 충성ㅋㅋ


엿먹이려는 큰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민을 섭외했어야지 꿀잼각인데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김종민 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겼던 장면 ㅋㅋㅋ


제대로 통수ㅋ


짜 김종민 예능짬밥은 무시못한다 ㅋㅋㅋㅋ


3박4일 하는데 저걸 챙겨가는거 이상한거 맞음


[관련글]


(진짜사나이)신체검사 결과를 부정하는 이유비, 청바지 무게만 10kg(영상)


오직 국방부에서만 볼 수 있는 라인업


(해피투게더)남편이 매일 입으로 부항 떠준다는 강수정


(라디오스타)지석진이 알려주는 각서와 반성문 꿀팁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라디오스타)자연인 촬영중 진짜로 죽을 뻔한 이승윤


박주호 딸 나은이 머리를 만질 수 있는 유일한 사람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