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튜브에 공개된 래퍼 우원재의 시차 '떼창' 영상이 화제이다. 

사진='시차'라이브 유튜브 캡처



우원재가 자신의 히트곡 '시차'를 부르기 시작하자 행사장에 있던 관객들이 '시차'의 랩을 '떼창'하기 시작한다. 떼창은 공연을 찾은 관객들이 다 같이 맞추어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을 말한다.  


사진='시차'라이브 유튜브 캡처



우원재는 관객에 폭발적인 반응에 잠시 당황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곧바로 관객과 호흡하며 멋진 무대를 이어나갔다. 


사진=우원재 인스타그램



'시차는' 가사가 많고 일반 노래 보다 빠른 랩으로 떼창을하기에는 쉽지 않은 곡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이 떼창을하며 우원재의 공연에 열광했다. 우원재는 흐뭇한 표정을 지으며 끝까지 노래를 불러 관객들과 공연의 즐거움을 함께 했다. 


사진=우원재 인스타그램



Mnet '쇼미 더 머니 6' 이후에 래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동영상 사이트에 우원재의 공연과 행사 모습이 담긴 영상이 꾸준히 올라오면서 아직도 식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 Mnet '쇼미 더 머니6' 우원재 캡처



한편 Mnet '쇼미 더 머니 6'에 출연 당시 비니를 눌러 쓴 패션을 선보였던 우원재는 최근에는 손수건을 묶고 나타나 새로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우원재 인스타그램



우원재는 Mnet '쇼미 더 머니 6' 출연해 자기만의 철학이 담긴 랩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대세 래퍼로 떠올랐다. '쇼미 더 머니 6' 종영 이후 AOMG와 계약하고 래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AOMG는 박재범과 사이먼 도미닉이 공동대표로 있으며, 차 차 말론, 그레이, 로꼬, 엘로, 어글리 덕, 후디, DJ 펌킨, DJ 웨건 등 실력파 가수와 DJ들이 소속되어 있는 힙합 레이블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시차같은 분위기 곡들 잘섞어서 앞으로도 곡내줬으면', '이 공연 실제로 본 사람인데 .. 떼창 장난아니엿슴니다 .. 실물 잘생겻구 .. 목소리 장난 아닙니다 .. 크 .. 앞으로도 우원재 잘되길 ❣', '네 입덕이요.', '원재 좋아 죽을라하네' '때창때매 당황한거 개귀엽넼ㅋㅋㅋ 남자인내가봐도 귀엽닽ㅌㅋㅋㅋ', '우원재도 내가 이렇게 인기가 많구나 느꼈겠닼ㅋㅋㅋ', '와우!!!!❤❤우원재 홧팅!!!응원합니다', '떼창보소 ㅋㅋㅋㅋㅋ', '되게 뿌듯하겠네ㅋㅋ', '우원재 머리에 쓴거 이름 뭐에요 손수건이에요? 아니면 무슨 그런거에요?', '진짜 잘생겼다♥♥♥♥♥♥♥♥♥♥♥♥♥♥♥♥♥♥♥ 사랑해!!!!♥♥♥♥♥♥♥ 앞으로도. 잘하장!!!!♥♥♥♥♥♥ 비니 벗은거. 쓴거. 다 잘생겼다!!!♥♥♥♥♥♥★', '저 대구에 사는데 원재 오는지도 몰았어요 ㅠㅠ', '맨날 웃어줘요 ㅜㅜㅠㅜ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 ❤', '팬들이 더 많이 부르는듯 ㅋㅋㅋ', '떼창보소' '관객석?중심으로 오른쪽에 포장마차?앞에 언니친구들이랑 있었는데 장난아니더라구요ㅋㅋ', '사람들이 다부를때 웃김', '우황?!?!?ㅋㅋㅋ (우원재 당황)', '원재 졸귀탱!'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우원재 - 시차 (We Are) & 가사

우원재 - 시차 뮤직비디오 & 라이브 공연 


<우원재 '시차' 라이브 떼창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