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그룹 슈퍼주니어가 홈쇼핑에 등장했다. 슈퍼주니어 은혁은 정규 8집 '플레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음반 20만 장 판매 공약으로'홈쇼핑 출연'을 약속한 적이 있는데, 실제로 20만 장 돌파에 성공한 것이다. 


사진=정규 8집 ‘플레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슈퍼주니어는 컴백을 하면서 그동안 멤버들의 여러 가지 사건 사고와 군 입대로 쉽지 않은 활동을 해왔다. 멤버 수나 반이나 줄어든 '반 전체'로 활동했지만 슈퍼주니어는 여전한 음반 판매 성적을 올렸다. 또한 음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활동을 펼치면서 다시 한번 슈퍼주니어의 위엄을 보여줬다. 


사진: CJ오쇼핑 캡처


슈퍼주니어는 공약대로  20일 오후 10시 45분 홈쇼핑 전문 채널 CJ오쇼핑에 출연했다. 홈쇼핑에서는 블랙 패딩을 판매하는 ‘슈퍼마켓’을 진행했다. 약 한 시간가량 이어진 이날 방송에서 슈퍼주니어는 주요 사이즈를 전량 매진시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다.



슈퍼주니어 이특은 직접 메인 쇼호스트로 나서 상품을 소개했고, 신동과 희철은 소비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답하는 등 예능 방송 같은분위기로 고객과 소통을 했고 동해, 이특, 예성은 모델 역할했다. 


사진: CJ오쇼핑/뉴스24 캡처


사진: CJ오쇼핑 캡처


슈퍼주니어의 재미있는 홈쇼핑 덕분에 '씨의 앤(Ce&) 롱 패딩'이 50분 동안 1만 9000여 개 판매되는 놀라운 주문 수량을 기록했으며 이는 목표 대비 2.7배의 주문 수량이라고 한다.



특히 남자 블랙 110사이즈는 방송 시작 30분 만에 매진되는 등 주요 사이즈가 완판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총 21억 원 이상의 실적을 올렸다고 한다.


사진: CJ오쇼핑 캡처



'슈퍼주니어 홈쇼핑' 방송의 시청률이 평소 동시간대보다 6배가량 높게 나왔으며 올해 최고 기록인 방송 중 4800콜이라는 동시 접속 콜수를 기록했다고 한다. 모바일 접속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될 뻔한 해프닝도 벌어지기도 했다고 한다.


사진=쇼호스트 이민웅 인스타그램



한편 슈퍼주니어는 12월 16-17일 이틀간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 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을 개최한다. '슈퍼쇼'는 서울, 도쿄, 상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등 아시아는 물론, 파리, 런던, 상파울루,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등 유럽과 중남미까지 약 20여 개 지역에서 120회 공연, 누적 관객 수 180만 명을 기록하며 유일무이한 콘서트 브랜드로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 홈쇼핑 웃긴장면 하이라이트>


<슈퍼주니어 'CJ 오쇼핑' 출연 풀버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