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6대 지랄견 목격담

2018. 9. 24. 21:20
반응형

6마리의 지랄견 본인(한 네티즌)의 목격담

1. 비글 [Beagle]


시골 할아버지께서 주워와서 13년 기른개 본인은 방학중에 할아버지 댁에서 머물때 
질알행적 목격 본인이 초6 여름방학 D-2 남았을때 죽었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 (할아버지 말씀으론)투견출신 섀퍼트와 다이다이가서 이김
다이다이중에 마당에 있는 감나무에서 헛간 지붕으로 헛간 지붕에서 닭장 지붕으로 날아다니는 신컨을 보여줌
2. 옆집 울타리(꽤 높음)에 올라가서 옆집 진돌이(누렁개)한테 뛰어내려 등뼈 금가게함
3. 할아버지댁 잔디마당에 직경 4m 깊이 5m의 굴을 파놓음 내가 여기 빠짐
4. 마당쪽으로 나있는 창문 깨고 집에 들어감
5. 집에 있는 TV 엎어놓은 해체 브라운관이 마당에서 발견됬음 
6. 죽은 사체가 논에서 발견됨 집 뛰쳐나와 논에서자다 죽은거임,,

2. 닥스 훈트 [Dachshund]


이사 오기전 옆집에서 기르던개 
죽었는제 살았는제 모르겠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옆집 아들의 가방 끈이 멀쩡한걸 본적이 없었음
2,옆집엔 벽지가 없었음
3,옆집엔 이불이나 침대에 김장비닐 깔아 놨었음
4,닥스 훈트가 스탠드(고정형) 물고 동네 도는걸 본적이 있음
5,견디다 못한 옆집이 차에 태워서 부천역 근처 전봇대에 묶어놓고 옴
근데 5일만에 목줄끌고 돌아옴

3. 코카스 파니엘 [Cocker Spaniel]

친구네 집에서 기르던개 얼마전에 자연사했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내 조ㅈ을 뭄 병원가서 꼬맷음
2.친구 방에있던 옷장에 달린 문을 해체
3.심심할때마다 뒤집어저선 게득리에게세후가십 이런 소리를 내면서 앞 뒷발을 흔들고 발광함
4.친구 자는데 얼굴에다 똥쌈
5,육교에서 스트로 폼에 병아리 담아서 파는데 그 스트로폼 물어서 육교 밖으로 던짐
그날 나는 코카왕과 3천 병아리를 보았음

4. 슈나우저 [Schnauzer]

이사 오기전 집옆 슈퍼에서 기르던개 현재까지 잘살아있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 슈퍼에서는 매 1시간마다 과자 처묵으려는개와 주인아저씨의 전쟁이 벌어졌음
2. 똥에서 케로로 스티커 나옴
3. 길고양이 먹음(친구들 사이에선 헌팅VS카니발라이즈 로 의견이 갈렸었음)
4. 세제 한봉다리 뜯어먹었다가 켁켁 거리면서 피토함
아저씨 병원 데려가봐야 늦었으니 죽은 다음에 묻어주자고 함 1시간 켁켁대다가
지 밥통으로 와서 멀쩡하게 사료 처묵처묵함 ,,세제를 소화시킨거임,,,믿힌,

5. 불테리어 [Bull Terrier]

현재 할아버지 댁에서 기르는개 본인이 중1 여름방학때 왔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 닭장 철망 뚫고 닭 전멸시킴 먹은것도 아니고 밞아서 죽였음
2. 쇠사슬로 된 목줄 끊고 탈출 텃밭 다 갈아 없어놓음
3. 투견출신 새퍼트 탈모걸리게함
4. 옆집 진돌이도 탈모걸리게 함
5. 옆집 아줌마도 탈모걸리게함
6. 날 먹잇감으로 인식 내 다리물어서 12바늘 꿰맴

6. 래브라도 리트리버 [Labrador Retriever]

현재 옆집에서 기르는개(대형견인데 실내에서 키움 믿힌,,)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우리집 현관문에 돌진해서 짜그러 뜨림(옆집한테 돈 받았음)
2.주인 아주머니가 목줄 잡은채로 땅에 질질 끌려다니는걸 어제 보았음
(너무빨라서 못구해 드렸슴다 ㅈㅅ,,)
3,똥뭍은 발로 나한테 로블로 갈김
4,내 산악용 자전거(국보 제4532163호) 휠 구부려 드림 역시 옆집에서 배상


한 네티즌의 "친구가 비글 준다는데 키워도 될까요?" 질문에 대한 대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글]


유명한 디씨의 3대견


겁나 체계적인 강아지 유치원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유기견 레전드


강물에 떠내려가다 구조된 강아지'인절미' 3일만에 SNS 스타 등극


고양이들의 애교 8가지 정리 및 분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