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허스키 가족 사이에서 자란 고양이

category 동물 2018. 10. 7. 21:39

허스키 가족 사이에서 자란 공양이로 유명해진 


고양이 '릴로' 허스키 가족 팔로워만 무려 50만이 넘는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생후 3주째, 길바닥에서 객사하기 직전에 구조된 고양이 '로지'


구조자는 이 고양이를 자신이 기르던 허스키에게 데려갔다. 


위 사지니은 허스키 엄마 '릴로'와 '로지'의 첫 만남을 담은 사진이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그런데 '로지'가 새엄마 '릴로'로를 너무나도 잘 다른다. 


새엄마 '릴로'는 암컷 허스키이긴 하지만 새끼를 낳아본 적이 없으며 이미 중성화 수술도 마친 상태였다. 


그럼에도 새끼 고양이 '로지'를 받아들이고 자신이 '로지'의 엄마처럼 돌보기 시작했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그런데 이 집에는 허스키가 한 마리 더 있었다. 


새로 집에 들어온 '로지'는 두마리와 허스키와 함게 멍멍냥 가족이 되어 버린것이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로지'는 새엄마 '릴로'를 너무 좋아했다. 


또한 허스키처럼 행동하기 시작했다. 


두마리의 허스키들과 함께 목줄을 차고 산책을 다니기도 했다.


산책하는 두 마리의 허스키의 보폭에 맞춰 빨빨거리며 뛰어다니기도 한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로지'는 서서히 자신이 허스키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는지 


옆집 허스키(주인의 언니가 기르는 허스키)와도 친해졌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로지'는 추운것을 정말 싫어했지만 자신은 허스키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참고 버텨야 한다고 생각했던것 같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새엄마 '로지'와 같이 쇼핑을 하고 


개처럼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아한다고 생각하기도 한것 같다.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사진속에는 마치 허스키 세마리가 있는듯한 모습니다. 


귀여웡 ㅠㅠㅠㅠㅠㅠ


사진='lilothehusky'인스타그램



'릴로'는 이제 어였한 냥스키가 되었다. ^^


<댓글 반응>


어느날 거울이라도 보는 날엔.. 멘붕에 빠지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추운 거 버텨야 한다고 생각하는 거 킬링 포인트 ㅠ 저 고양이와 사귀는 거 허락 받으러 가는 건, 미국에서 딸의 첫 데이트날 남자친구한테 총 보여주는 아빠 만나러 가는 난이도일 듯 


저만의 착각일 수도 있겠지만, 나도 허스키처럼 될 거야! 란 듯 같이 눈 부릅뜨는 거 너무 귀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ㅋㅋ 


냥이 : 허스키들이랑 오래 살다보니 내 목소리가 허스키해졌.... 



이거 고양이말 다 잊는거아닙니까? 우리도 미국가서 오래살면 혀꼬부라진다고하는데 ㅎㅎ


정리하자면 고양이가 허스키랑 같이자라서 개스키 된줄 아는거군요


릴로와 로지를 검색하면 엄청 많은 소식이 떠요.굉장히 유명한 가족이예요. 로지는 지금 다커서 엄마랑 오빠랑 캠핑도 하고 보트도 타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사진에 한마리 더 있는 옆집허스키는 실은 주인분 언니의 허스키입니다! 자매가 이웃해서 살고 있다네요.


냥스키라니... 캣스키다냥. 우리말로 냥아치라 부른다옹.


어떻게 우는지 소리가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ㅋㅋㅋ사연을 알고 사진으로만 봐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정말 고양이 눈빛이나 자세같은게 힘준 듯한? 각 잡은 듯한? 그런 대형견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ㅋㅋ 


[관련글]


태어난지 5일 만에 안락사를 권유받은 항문 없는 송아지


겁나 체계적인 강아지 유치원


숙박하면 고양이 빌려주는 여관


유기견 레전드


6대 지랄견 목격담


유명한 디씨의 3대견


시골 개들의 특징+시골에서 개를 키운다는것


강물에 떠내려가다 구조된 강아지'인절미' 3일만에 SNS 스타 등극


고양이들의 애교 8가지 정리 및 분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