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비에이피(B.A.P) 멤버 힘찬이 20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것으로 9일 확인됐다. 


사진=B.A.P 힘찬 인스타그램



경찰은 10일 중 힘찬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경기 남양주경찰서는 9일 "강제추행 혐의로 B.A.P 멤버 힘찬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며 "현재 조사를 마쳤으며 10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룹 B.A.P 멤버 힘찬이 20대 여성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입건됐다. 


경찰에 따르면 힘찬은 지난 7월 24일 남양주 조안면 한 펜션에서 20대 여성을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여성은 경찰 조사에서 "힘찬과 지인 등 20대 남자 3명과 여자 3명이 펜션에서 놀던 중 힘찬이 강제로 추행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B.A.P 힘찬 인스타그램



경찰 관계자는 "여성이 펜션에서 사건이 벌어진 후 즉시 신고해 당일 새벽 경찰이 출동했다"며 "남자 3명 중 2명은 B.A.P 멤버로, 힘찬이 아닌 다른 멤버는 사건에 연루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힘찬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힘찬과 여성 사이에 ‘동의 여부’에 의견이 갈리고 있다"며 "양측이 이 사건에 대해 합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안다"고 했다. 경찰은 조만간 수사를 마무리한 뒤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방침이다.


2011년 MTV 코리아 더쇼 로 데뷔한 힘찬은 2012년 B.A.P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해 활약했다. B.A.P는 2012년 ‘워리어(Warrior)’로 데뷔한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데뷔 당시 6인조로 출범했으나 지난달 멤버 방용국이 탈퇴하며 현재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5인조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B.A.P 인스타그램



B.A.P는 데뷔 2년 만에 소속사와 분쟁을 겪으며 공백기를 갖기도 했다. 지난달 8월 23일에는 팀의 리더였던 방용국이 계약만료로 팀에서 탈퇴 했다.


B.A.P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2011년 8월 12일부터 당사와 함께해 온 방용국과 지난 19일 전속계약이 종료됐다"며 탈퇴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방용국, 멤버들과 오랜 시간 상의한 끝에 그의 선택을 존중해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며 “향후 행보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B.A.P는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등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오고 이썼다. 


한편 첫 방을 앞둔 'B.A.P의 트레인스' 측이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B.A.P의 트레인스'를 방송할 케이블 채널 패션앤(FashionN) 관계자는 9일 "B.A.P 관련 소식을 접하고 상황을 파악 중"이라며 "현재 'B.A.P의 트레인스' 첫 방송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당장 편성을 변경하긴 어렵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도 현재 B.A.P 측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고 추후 상황을 더 지켜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B.A.P의 트레인스' 첫 방송은 오는 12일이다.


사진=B.A.P 



<다음은 B.A.P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해 공개된 B.A.P 관련 사건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보도된 바와 같이 B.A.P 힘찬이 지인의 초대로 지인의 일행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오해가 생겨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경찰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다는 보도가 났으나


 현재 쌍방의 주장이 많이 엇갈리고 있어 향후 조사가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관계를 소명할 것이며, 


사건이 마무리 되는대로 재차 입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인 상황이므로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네티즌들은 "일부혐의만 시인한거니까 일단은 강제추행 혐의가 있다는거네..", "왜그러고사니 본인이 했다고 인정했으니 빼박일듯",  "뭔 꽃뱀타령이야", "검찰송치면 뭐가 아예 없지는 않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