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생방송 중 삭발식을 거행하며 대국민 약속을 지켰다. 17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는 보이는 라디오로 김인석의 삭발식을 생중계했다. 


앞서 김인석은 9일 ‘2시의 데이트’에서 자신이 속한 그룹 ‘김빡’의 신곡 ‘진짜라 진짜’를 홍보했다. 윤성호와 김인석은 그룹 ‘김빡’을 결성해 지난달 27일 트로트 EDM 장르의 신곡 ‘진짜라 진짜’를 발표했다. 


사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당시 김인석은 “초록창 포털사이트에서 ‘진짜라 진짜’가 실검 1위를 찍으면 민머리로 삭발을 하겠다”고 깜짝 1위 공약을 내걸었다. 


그리고 당일 '진짜라 진짜'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김인석은 17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 김인석이 삭발식을 거행하며, 약속을 지켰다. 


김인석은 "일이 하나도 없다가 머리 자른다고 하니까 갑자기 들어왔다"며 "삭발 기사가 나가면 '김인석, 국민과의 약속을 지킨 아름다운 삭발식'이라는 기사 제목을 써달라”고 당부했다. 


사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김인석은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머리를 삭발하겠다고 밝히면서 "국민들의 관심을 받고 싶었다"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스튜디오에 미용실 가운을 두르고 앉은 김인석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삭발에 도전한다. 국민과의 약속이다. 꼭 지키겠다. 만졌을때 걸림이 없이 빡빡 밀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윤성호는 김인석의 삭발과 관련해서 "김인석이 삭발 때문에 드라마도 포기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SNS



김인석은 아내 안젤라박의 반응을 묻자 칭찬을 받았다고 답했다. 그는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그렇게까지 하는 것에 대해 아내가 열정이 멋져보인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김인석은 "안젤라 사랑합니다. 가족을 위해서 이렇게 노력하고 있다"며 “다음주에 가족사진 찍어야 하는데, 아직 가족들에게 삭발한다고 말도 못했다", "동생이 다음주에 독일에서 들어와서 온 가족이 가족사진을 찍어서 예약을 해놨다"고 메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인석은 삭발 약속을 지키고, 삭발식 생중계를 하는 이유에 대해 "국민들의 관심을 받고 싶었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사진=김인석 인스타그램



김인석은 침착해보였지만, 막상 머리카락이 잘려나가자 동공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삭발이 완료되고, 김인석은 "나도 나를 못 알아 볼 것 같다"고 웃었다. 김인석은 머리카락이 깎아져 나가자 놀라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김인석의 삭발을 위해서 MBC 사내에 위치한 30년 경력의 원장님이 출연했다. 그는 "김인석씨가 삭발이 어울리실 것 같다"고 밝혔다. 


김인석은 순식간에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이슈가 많은데 감사하다"면서 "댓글을 보니, 다행히도 유쾌하게 봐주신 분들이 많은 것 같다.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이어 "모두에게 감사하다. 제 평생 잊지 못할 날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인석이 완전한 '민머리'로 변신했다. 김인석은 "저도 제 두상을 처음 봤다. 시원하다"고 소감을 전했고, 윤성호는 "약속을 지켰다는게 너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김인석의 삭발로 '김빡(김인석, 빡구 윤성호)'은 둘다 민머리가 됐다. 이에 지석진은 앞으로 '투빡'으로 활동하면 되겠다고 전해 웃음을 더했다.


김인석의 이름은 양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렸고, 김인석 삭발 등이 뒤를 이었다. 김인석은 "제 평생에 잊지 못할 추억이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사진=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네티즌들은 "김인석씨 잘생겼네요!!!저머리 어울리기 쉽지 않은데!" 


"가족모임에 가족사진 예약도 해 놓았다면서~~열정에 박수 보냅니다" 


"우와! 두상 정말 이쁘시네요 잘 어울리시네요" 


"멋지시네요~잘생겼어요"


"인물이 좋으시니 민머리도 멋지심 부럽다는 생가도 드는걸"


"잘어울리네요ㅋㅋ" 


"더워서 깎은 거죠? 이제 시원해질 참인데 ㅎㅎ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시길~" 


"크리링같다" 


"깎고 보니 홍석천 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TAG :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