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방송인 LJ가 배우 류화영과 연인 사이임을 암시하는 글과 사진을 다수 게시해 논란이 되고 있다.


[관련글] - 방송인 LJ(엘제이) 류화영 연애 증거 카톡 공개


사진=LJ 인스타그램



방송인 엘제이(LJ)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류화영에 애정 어린 말과 함께 다정한 사진을 대량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여행을 가면서 인증샷을 찍거나 지인들과 어울려 노는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엘제이는 사진과 함께 "제 여자친구랑 여행간 게 잘못인가요"라는 글을 쓰는가 하기도 했으며 최근 17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을 결정한 DJ DOC 이하늘을 가리켜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 살 어립니다"라며 류화영과 연인 사이임을 암시하는 글도 올혔다. 


사진=LJ 인스타그램



사진들은 엘제이와 류화영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으며, 두 사람이 서로를 ‘자기’라고 지칭하는 내용이 담긴 문자 캡처도 공개됐다. 


문자 캡처글에는 '내편 류화영'으로 적힌 상대가 '자기야'라고 말하는 부분이 캡처돼 연인임을 암시하게 했다.


사진=LJ 인스타그램



엘제이는 1977년생으로 만 41세, 류화영은 1993년생으로 만 25세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6세다. 


네티즌들은 상대는 원하지 않는데 사진을 공개하는 것 아니냐고 질타하자 "니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게 잘못이니? 당신들이 팬이건 아니건 걱정되고 도와줄거면 하면"이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을 키웠다. 


사진=LJ 인스타그램



이에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인 류효영은 LJ의 게시글에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사진 올리는거예요?"라며 "우리 허락 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왜그래요 진짜. 지워요"라고 댓글을 달며 부모님께서도 걱정한다고 댓글을 달았다. 


특히 류효영은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 올리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라고 분노의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현대 해당 댓글은 삭제됐다. 네티즌 들은 류화영의 쌍둥이 자매인 효영이 “오해할 만한 글 올리지 말라”며 항의성 댓글을 남겼지만 LJ가 이를 삭제했다며 이에 대한 해명을 요구하고 있는 중이다.


사진=LJ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엘제이가 류화영과 사귀는 사이인 것을 공개한 것이다라는 의견과 열애 중이든 아니든 상대방 동의 유무 없이 사진을 대량 게재하는 것은 사생활을 침해일 뿐만아니라 나아가 폭력적이라는 의견으로 대립하고 있다. 


사진=LJ 인스타그램



엘제이는 사진을 삭제하라는 여러 누리꾼들의 말에도 새벽까지 사진을 게재해 뜻을 굽히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류화영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의 한 관계자는 “류화영과 LJ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아니며,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또한 LJ의 사진 공개에 대응할 것이냐는 질문에는 "더 논의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사진=LJ 인스타그램



앞서 엘제이가 주장한대로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라 하더라도, 엘제이의 사진 공개는 배우로 활동 중인 류화영에 대한 배려가 없었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을 것 같다. 


류화영 소속사 측이 열애를 부인하면서 열애가 아닌 ‘친한 사이’일 뿐인 배우의 사생활 사진을 대거 공개한 엘제이를 향한 비난이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 반응>


헐 화영아 니가 뭐가 모자라 이혼남이니 


내가 볼땐 이제와서 느끼지만 티아라 전체가 류화영 자매에게 교활하게 당했어.. ㅋ 


와 상의없이 공개한거면 앞으로 이커플의 행보는 이별각인데ㅋㅋㅋ엘제이랑 사귄다고 만천하에 공개됐으니 류화영도 ㅈ됐네 불쌍함....어떤 머리에 총맞은년이 쟤랑만나겠나했더니 ㅠㅠ일부러 공개하고싶어서 안달난 찌질이같음ㅠㅜㅠ


끼리끼리 만난거지 뭐.. 


시끄럽다. 싸가지자매 


이하늘 언급하면서 한살 더 어리다고 쪼개는걸로 봐서 진짜 역겨운 인간상이네 


연애공개같진 않고 사귀는데 뭔가 남자빡치게 해서 남자가 경고하는거 같아...더 해봐라 난 너 사진있고 눈치안보고 사진 올릴 수 있는 사람이야 이런거


헤어질 것 같으니까 사진 뿌려서 너 이제 좆됐다고 나 아님 이제 어떻게 살래? 이건데 분위기가ㅋㅋㅋㅋㅋ 졸렬 그 자체 와꾸와 인성이 비례 


사귀다 헤어져서 남자가 꼬장피운 느낌인데.. 



티아라사건은 류화영이 백번 잘못한 거고. 효영이 사진지우라고 했는데도 버젓이 류화영카톡사진 올린거 보면 차여서 빡쳤거나 대놓고 이미지 조지겠다는 뜻이지. 잘 사귀고있는와중에 자랑하고싶음 아차하고 사진 지웠겠지. 엄연히 데이트폭력임. 저나이에 지보다 어린애 한테 저런 양아치짓 하고 싶을까.


사귀든안사귀든 관심없는데 상대방동의없이 인스타에올린건 명백한잘못이지 그것도 공인인데


진짜 찌질한거지...엘제이가 하는 짓거리가 헤어지고 리벤지 포르노 유출하는 양아치들이랑 다른게 뭐냐;; 


엘제이 얼마나 생양아치냐면 전여친 "성은" 에로배우출신,잠깐가수 그애 요새 안나오지 이선정하곤 쇼윈도부부행세하며 방송출연해서 돈벌이하다가 서로 문자공개하며 개막장10판가서 서로 헤어지게댔지.쇼윈도부부아니라고 어쩌고 개나발소리하는데 지금 딱 화영만나는 꼬라지랑 똑같은 흐름이였지.아는사람은 다알듯.얘 과거 다이나믹듀오, 브라운아이드소울 매니저로 활동했던앤데 방송나와서 주둥아리 나불대는걸 뛰어난 입담이라고 포장해준 방송국덕에 한때 반짝 케이블등등에서 돈벌이좀했었지.근데 인성은 쉽게 안바뀌는거 잘알지요? 얘 근본 태생이 생양아치인거 못버림


딱봐도 까이고. 자폭테러하는거구먼 ㅋㅋ 


무섭다..마치 더 한 것도 있으니 공개하기전에 돌아오라고 협박하는 것처럼 보임. 여자분들 조심해라 정신 제대로 박힌 남자를 만나야한다. 


류화영 눈낮다ㅜㅜㅜ 


사귄건 맞는거같던데? 


 LJ가 헤어지고 열받아서 올린거고 


류효영 "오빠 명예'회손' 할 거예요" 


중고차팔이같이생겼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