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2일 그룹 트리플H 멤버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을 터졌었다. 열애설이 터지자 현아와 이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곧바로 "두 사람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힌바 있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지난 2007년 그룹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현아와 2016년 펜타곤 멤버로 데뷔한 이던은 9년 선후배 사이로 무대 안밖으로 상당히 친밀한 몹습을 보여 팬들에게 둘이 열애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계속 불거져 나왔었다. 


소속사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내놓으면서 열애설이 일단락 되는듯 했으나 3일 현아는 이던과 사내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현아는 열애 공개 이유에 대해 "저희를 응원해준 팬들에게만은 솔직하고 싶어요." 라며 "교제한 지 2년 됐다. 서로에게 꼬리표가 붙을 것도 알지만 무대에서 팬들의 눈을 바라보기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같았다",  "그래서 사랑해주고 지켜봐 주는 많은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즐겁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 선택에 책임질 수 있도록 무대에서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현아는 "이던이가 연습생일 때 알게 돼 함께 무대를 하면서 친구로 지내다가 2016년 5월부터 만나기 시작했다"며 "이후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면서 교제하게 됐다. 무척 조심스럽게 만났다"고 말했다. 


사진=현아 인스타드램



두 사람이 부쩍 가까워진 것은 현아의 앨범에 이던이 참여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면서라고 한다.  현아는 "함께 음악 얘기를 많이 하면서 같이 곡을 만들기 시작했다"며 "앨범 크레디트에는 안 나와 있어도 이던이가 내 앨범에 세심하게 도와준 부분이 많다"고 말했다. 


이던도 "현실은 좀 다르겠지만, 인정해야지 행복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혹시 팀에 영향을 미칠까 미안해서 멤버들에게도 먼저 얘기했다. 팬들에게도 너무 미안한데, 열심히 음악 활동하는 모습으로 꼭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현아는 열애 공개이후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현아는 2009년부터 포미닛으로 활동하며 솔로 앨범도 냈으며 2016년 포미닛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한 이던은 후이와 함께 작사, 작곡을 하는 실력파 멤버로 알려져있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미션곡 '네버'(Never)의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펜타곤의 후이와 함께 지난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 H활동하며 지난달 두 번째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레트로 퓨처'(RETRO FUTURE)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같은 멤버인 후이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과 온라인상에 데이트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사진에서 두 사람은 쇼핑 중인 것으로 추측됐고 팔짱을 낀 채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확인한 결과 이미 결별한 상태"라고 공식 입장을 내놨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틀 전에 찍힌 사진인데 결별이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혹시 오늘 큐브 사업정리함?ㅋㅋㅋㅋㅋ", "어쨋든 사귀는건 사실이고 비밀로하고 계속사귀는거보다는 솔직하게 말해줘서 고맙다 계속비밀로했으면 또 팬들기만했다 갖고노냐 이지랄할거잖아다들 ",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데뷔전부터 사귀었다고??? 연인사이에 트에 결성한거냐 후이 한명껴서ㅋㅋㅋㅋㅋㅋㅋ?그 때 리얼리티에서 현아한테 저 총각이에여..햇자나 ㅋㅋㅋㅋㅋㅋ 둘이 아주 재밌었겠다 ㅎㅎㅎ" 


 "큐브 난리네 사내연애의 장이구만", "???뭘 보고 있는거지 지금???", "ㅋㅋ최근에 현아가 이던한테 스킨십 과하다고 팬들이 겁나 욕하지않았음?이던이 부담스러워하니 뭐니 이러면서?ㅋㅋㅋ 근데 둘이 러브러브중이야 ㅋㅋ팬들 벙쩌서 어떠케?ㅋㅋㅋ", "외국에서는 공개연애해도 아무말안하고 심지어 시상식같은데도 같이가는데 우리나라는 너무 보수적인거같아서 안타깝다 연예인들도 공인이기전에 사람이니까 이정도 권리는 가능하지않을까 그래서 이렇게된거 그냥 현아랑 이던이랑 오래갔으면좋겠다"


"후이는 트리플 H 하면서 저 사이에서 수진이 얼마나 보고싶었을까..", "이왕 이렇게 된거 트리플h에 수진이 넣어서 카드를 위협하는", "현아이던/후이수진/유토예은/양홍석ㅋㅋㅋ 난리났다 큐브가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