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열애설 터진 이주연.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지드레곤과 함께 찍은 더빙 어플 영상이 공개되며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주연의 소속사는 한 매체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구 사이다"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한차례 부인한 바 있다.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사진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함께 찍은 동영상과 비슷한 장소에 있었다는 이유 등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네티즌들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같은 구도로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면서 지드래곤 이주연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SNS를 통해 두 사람이 같은 배경에서 찍은 사진 공개되면서 열애설을 가중시켰다.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비슷한 장소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있는가 하면 같은 곳처럼 보이는 레스토랑, 휴양지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지드레곤, 이주연 SNS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다른 지인들과 함께 어울린 자리였으며 특히 가장 의심을 받았던 하와이 사진은 당시 지드래곤이 "대성이랑 신혼여행 기분"이라며 지인들과의 휴가임을 인증한 바 있다.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단지 친구 사이일 뿐이며 양측은 9일 "아무 관계가 아니다.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다. 관련 사진은 지인들과 함께 어울렸던 자리였다"라고 부인했다. 


이주연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했다. 


이주연의 ‘얼짱시절’ 학생 사진



특히 이주연은 고교시절 포털 사이트 다음 카페의 ‘5대 얼짱’ 출신으로 유명해 데뷔 전부터 인형 같은 외모로 주목받았다. 



이주연은 2015년 애프터스쿨을 졸업한 후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로 접어들었다. 
애프터 스쿨 활동 당시에는 많은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연기자로서 활동하면서 대중에게 더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다.



드라마 '웃어야 동해야', 영화 '더킹', '특별시민'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사진 팔로우 미8 캡처


 

지난 3월부터 패션앤 '팔로우 미8' MC를 맡고 있으며, 

별별 며느리 캡처 


지난 6월부터 방영된 100부작 MBC 월화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 주연 황금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과 함께 SNS를 통해 팬들도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주현 인스타그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