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공연과 방송에서 남다른 개그 철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유병재가 지난 1일 그동안 모은 에세이와 우화, 아이디어 노트 등을 엮은 농담집 '블랙코미디' (비채, 2017)를 발표했다. 



"블랙 코미디"에는 코미디 작가인 유병재가 지난 3년 동안 저축하듯이 모은 에세이, 우화, 아이디어 노트 등 미공개 글 138편이 담겨 있다. 폭소와 비판, 공감과 풍자, 즐거움 등 유병재식 농담을 담았다고 한다.



유병재는 자신의 책 '블랙 코미디' 발간 기념 및 홍보를 위한 사인회를 열었다. 하지만 유병재의 책 사인회는 여느 사인회와는 차별화된 사인회였다. 


유병재 페이스북


지난 4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진행된 유병재의 사인회는 유병재만의 특이한 재치가 담긴 사인회였다. 유병재는 '세상에서 가장 느린' 사인회라는 타이틀을 걸고 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인회가 가장 느린 이유는 유병재의 사인에 있다.



책을 구매한 팬들에게 해주는 사인이 독특해 사인을 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자신의 이름에 들어있는 'ㅇ'에 일일이 자신의 얼굴을 닮은 그림을 그려 넣으며 사인을 해주고 있다. 사인이 아니라 그림 같기도 하고 만화 같기도 해 사인을 받는 독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병재 페이스북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인회를 열기 전 미리 사인을 해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유병재 페이스북



유병재의 책을 구매해 유병재에게 사인을 받은 독자들이 유병재의 페이스북에 인증샷과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유병재는 소신 있는 발언과 재치 넘치는 말과 행동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스탠드 업 코미디'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이공연 역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