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배우 홍수현(38)과 래퍼 마이크로닷(26)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2살로 새로운 연상연하 커플 탄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각종 언론에 따르면 "배우 홍수현(37)과 래퍼 마이크로닷(25)이 지난해 10월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 함께 출연한 이후 친분을 쌓아오다 최근 연인이 됐다"고 한다.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각각 1993년생과 1981년생으로 띠동갑 커플. 마이크로닷이 2006년 중학생 때 래퍼로 데뷔했을 당시 홍수현은 이미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었다


사진=홍수현/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알게 됐고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만남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두 사람은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SNS를 '럽스타그램'으로 만들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마이크로닷은 지난달 4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다음 주자로 홍수현을 지목했다. 이에 홍수현이 7일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동영상을 게재하자, 마이크로닷은 하트로 댓글을 달며 애정을 표했다.


사진=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한편 배우 홍수현은 19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한 이후 '공주의 남자', '샐러리맨 초한지',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매드독',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 '영화는 영화다', '인사동 스캔들', '카멜리아' 등에서 열연했다. 2001년 KBS 연기대상 신인 연기상, 2003년 KBS 연기대상 조연상, 2011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문 여자 우수상, 2013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홍수현은 현재 MBC 새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 중이다. 


래퍼 마이크로닷은 2006년 래퍼 도끼와 함께 그룹 '올 블랙'의 멤버로 데뷔,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도시어부', '정글의 법칙', '원나잇 푸드트립' 등 예능프로그램과 대학 축제 등 각종 행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오는 8월 2일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