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래퍼 딘딘의 순발력이 돋보인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딘딘 인스타그램에 "나 의연하게 대처하는 프로 같다. 불날뻔했지만 나 멋지게 대처했다 훗 무대가 불이 날 만큼 핫했다니 🔥🔥 #불타오르네 #딘딘 #프로다프로 #Repost"라는 글과 함께 강원 홍천군 '비발디 파크'에서 진행된 '라이딩 콘서트' 무대에 오른 영상을 공유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딘딘은 MBC '무한도전'의 '위대한 유산' 편에서 개그맨 박명수와 함께 만들었던 '독도리'를 불렀다.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노래가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메시지를 의미 있는 노래를 부르며 즐거워했다. 관객들의 함성에 힘과 함께 딘딘은 불이 나오는 무대장치 근처로 다가가 언 손을 녹이듯 한 제스처를 취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그때 거칠게 뿜어져 나오던 불길이 주변 바닥에 순식간에 옮겨붙으면서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다. 딘딘은 순간적으로 재빠르게 움직여 불이 붙은 부분을 발로 여러 번 밟아 불을 끈다. 다행히 큰 사고는 나지 않았다. 


해당 영상은 당시 관객 중 한 사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기엽따🤣♥️ #흔한_연예인의_위기_대처법"이란며 올린 것을 딘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 한 것이다. 팬들은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도록 빠르게 대처한 딘딘의 행동을 칭찬했다.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영상을 분 네티즌들은 딘딘 소방관 ㅋㅋㅋㅋㅋㅋ", "귀엽네여?...의상도뭔가소방관같아요 그래도진짜큰일날뻔했는데 대처잘하셨어요ㅎㅎㅎ", 기여움ㅋㅋㅋㅋㅋㅋ", "ㅋㅋㅋ졸귀여",  진짜웃겨염 ㅋㅋㅋㅋ", ㅋㅋㅋ대단해요👍", "ㅋㅋ세상에나 멋져욬ㅋ!!", "귀요미의 순발력", "상황대첰ㅋㅋㅋㅋㅋㅋㅋㅋ", "개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심", "귀여워 딘딘", "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 "앜ㅋㅋ진짜 딘단 오빸ㅋㅋ매력❤️❤️", "나 귀엽 ㅠㅠ", "이거 뭔데 15번째 계속 보고 잇짘ㅋㅋㅋㅋㅋㅋㅋ갸웃기넼ㅋㅋㅋㅋㅋ", "웃긴데 대단쓰 ㅋㅋㅋㅋㅋ", "불끄는 와중에 노래는 안놓침 존나머쩌", "역시 딘딘은 딘딘이라 불끄는것도 힙하다", "우찌 발로 저리 잘 끄누?ㅋㅋㅋㅋㅋㅋ", "큰일날뻔했네요 빠르고 침착한 대처 굿!!", "짱 대박!!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딘딘은 지난달 31일 여의도동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7 KBS 연기대상'의 축하 무대에서 역대급 라이브 실력을 뽐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평소 예능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다르게 래퍼로서 진 면목을 볼 수 있는 무대였다. 흡입력있는 랩과 퍼포먼스, 정확한 가사전달력으로관객과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관련글] - 딘딘, '연기대상' 축하무대서 '역대급' 라이브 무대 선보여(영상)


DINDIN 딘딘(@dindinem)님의 공유 게시물님,

<딘딘의 위기 대처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