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임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최민한 인스타그램/라붐 트위터 캡처



두 사람의 열애는 페이스북을 통해 밝혀졌다. 율희는 지난 9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직접 최민환과의 스킨십 사진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다. 율희는 "우리의 생이별 10분전..보내기 싫다고 꼼지락꼼지락 눈물날뻔 했다고 유유...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트이는구만 D-9"이라는 글을 게재해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율희 페이스북 캡처



이후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민환, 율희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4일 일간스포츠는 복수의 관계자 말을 인용해 두 사람 사이에 새 생명이 자라고 있어 주변에 조심스럽게 결혼을 알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최민환과 율희가 결혼하다고 공식 발표했으며 당사자인 최민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율희와의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사진=최민환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주변에게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리며 축하를 받고 있으며 FT아일랜드 멤버들 또한 두 사람의 축가를 맡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민환은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며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렸다. 

한편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율희가 혼전임신했다는 일간스포츠 보도와 관련해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확인 중에 있다"고 말했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멤버들도 각자의 SNS를 통해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홍기, 최종훈, 이재진, 송승현은 각자 SNS을 통해 "우리 막내,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동생이다. 어린 나이지만 충분히 행복하게 잘 살 거라고 믿고 나머지 멤버들이 응원, 축복해줬다"면서 "네가 말한 대로 더 열심히 하자"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글로벌에이치미디어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27살이며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FT아일랜드 멤버로 현재 그룹에서 드럼을 담당하고 있다. 율희는 1997년생이며 2014년 걸그룹 라붐으로 데뷔해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열애 인정 2개월 만에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다면서 라붐에서 전격 탈퇴했다.

지난해 11월 라붐에서 탈퇴한 율희는 당시 그는 손편지를 통해 "자신에게 수없이 많은 질문들을 던져보고 고민하는 과정에서 심적으로 너무나 감당하기 어려운 시간들이 오기도 하고, 제가 하고 하고 싶은, 저의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는 날들이 거듭 될수록 더욱더 진지하게 고민을 했다"며 탈퇴 이유를 전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율희가 연예계 활동에 뜻이 없음을 소속사 측에 여러 차례 알려왔고 오랜 상의 끝에 전속계약을 만료하기로 결정했다"며 "율희를 제외한 멤버들과 함께 라붐이 빨리 제자리를 찾을 수 있게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열심히 하는 라붐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씨와 관련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음악 동료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 온 최민환 김율희씨가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최민환씨는 이 같은 사실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며 자신의 SNS에 심경을 전했습니다.

또한 FT아일랜드의 멤버로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음악활동에 전념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아래 전문을 첨부해 드립니다. 

아무쪼록 최민환 김율희씨에게 따뜻한 관심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최민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최민환입니다.
프리 여러분들께.. 공식적으로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제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많은 생각과 걱정을 했고 오랜 고민끝에 제 진심을 전해드리기로 마음먹게 됐습니다. 힘든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또한 제가 감사해야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번 느끼게됐습니다.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같은 멤버들에게 이소식을 이야기하였을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고 또 다른 미래를 이야기할수있는 새로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답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무엇보다 제가 감사드릴수있는 존재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10년이 넘는 활동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저는 지금 이자리에서 다시 또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최종훈 글 전문

우리 막내,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동생이다. 물론 어린나이지만 , 충분히 행복하게 잘살꺼라고 믿고 우리 나머지 멤버들이 응원해주고 축복해주었다. 물론 율희도 엄청 착하고 성실해보였다. 이 아름다운 커플이 평생 행복한 한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행복해라:) 축하한다. 영원한 막내 미나리

이홍기 전문

우리막내!!!최미나리!!!결혼합니다!!!너무너무축하하고 신기하다ㅋㅋ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살고 너가말한대로 음악도 더 열심히하자

형들제끼고 먼저 결혼하니까좋니? 옆에 종훈이 표정봐라...ㅋㅋㅋ
내동생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자나도 결혼하고싶어!!!!!

Ps primadonna

당황스럽죠 어쩌면 미울수도있어요 그래서 민환이는 그대들 걱정을 가장 많이했어요
더 좋은음악 많이 선물한대요 우리는 언제나 그대들의 best friend 이 되고싶어요

축복해줘요~^^

이재진 전문

축하한다! 민환아 네가 형들을 제치고

제일 먼저 행복의 길로 들어서는구나 우리들이 앞으로도

너의 인생과 결혼을 축복해줄게 그리고 우리 프리들

여러분도 우리 민환이 축복해주세요!

송승현 전문

민환아 !!!! 언제나 난 니 편이다 ! ^^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인생선배님으로서 잘 부탁한다 ㅎㅎ 축하해


비스트 출신 장현승, 신수지와 열애 인정 (공식)

지드래곤 이주연, 3번째 열애설(콰이 유출 영상)

낸시랭 남편 왕진진, 사실혼·강도·강간·상해·사기범으로 전자발찌 차고 있다.

배우 김민석, 이주빈과 열애설 공식입장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 결혼 발표 공식입장

현빈·강소라 커플, 열애 1년만에 결별

서인국♥박보람 열애 맞다.

주상욱 차예련 결혼 6개월만에 임신소식 알려

박한별, 임신 4개월 이미 혼인신고 마쳤다.(소감 전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