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로 활동했던 가수 장현승(29)과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프로볼러 겸 방송인 신수지(27)가 연인 관계 임을 밝혔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5일 보도에 따르면 장현승과 신수지는 볼링을 공통분모로 친해져  지난 2017년 가을 때부터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둘 사이를 아는 한 측근은 "두 사람이 볼링을 치면서 알게 됐으며 연인 사이로 교제한 지는 3~4개월가량 된 것으로 안다"라고말했다. 


한 가요 관계자도 "두 사람이 볼링을 좋아하는 연예계 동료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쌓았다"며 "볼링장에서의 다정한 모습이 몇몇 관계자에게 목격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사진=신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이에 대해 장현승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인에게 열애설을 확인 중이다"라고 입장을 전했으며 이후 신수지 소속사 야마 관계자 역시 "열애설을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확인 결과 장현승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입장을 통해 "본인에게 확인 결과 장현승은 신수지와 교제하는 게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교제한 지는 4개월 정도 됐으며 볼링 등을 통해 가까워졌다"고 답했다. 이와 관련, 신수지 소속사 야마 측 역시 "장현승과 신수지는 현재 연인 사이다.장현승과 예쁘게 사랑하고 있다. 평소 두 사람은 애정표현을 잘 하더라. 보기에 예쁜 커플이다"라고 답했다.


사진=장현승 인스타그램 캡처



장현승은 지난 2009년 비스트 멤버로 데뷔해 '쇼크'(Shock), '픽션'(Fiction), '비가 오는 날엔' 등의 히트곡을 냈으며 비스트 멤버로 활동하기 전 빅뱅 합류 목전까지 갔다 안타깝게 탈락한 이력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남다른 가창력과 댄스 실력으로 솔로로서 활동도 이어간 장현승은 소속사 동료 현아와 트러블메이커라는 프로젝트 유닛을 결성하기도 했다. 이후 장현승은 지난 2016년 4월 비스트에서 탈퇴, 솔로로 전향했으며 지난 2017년 7월 싱글 '홈'(HOME)을 발표, 활동을 이어갔다. 

사진=라디오스타/장현승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신수지는 현직 프로 볼러이자, 前 리듬 체조 선수이다.  2006년 베이징 올림픽과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리듬체조 여자 국가대표로 출전한 바 있는 리듬체조 '여신'이자 간판이었다. 이후 발목 부상으로 2011년 현역에서 은퇴해 2014년 프로볼러로 활약 중이며 방송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 아빠·엄마된다(전문)

지드래곤 이주연, 3번째 열애설(콰이 유출 영상)

배우 김민석, 이주빈과 열애설 공식입장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 결혼 발표 공식입장

서인국♥박보람 열애 맞다.

주상욱 차예련 결혼 6개월만에 임신소식 알려

박한별, 임신 4개월 이미 혼인신고 마쳤다.(소감 전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