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게됐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남자친구 A씨가 이별을 통보한 것에 격분해 그를 폭행했다고 전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경찰에 따르면 남자친구 A씨는 1991년생으로 구하라와 동갑내기인 헤어디자이너로 알려졌다. 


경찰은 "신고를 받고 사건을 접수한 단계다. 출석 일정을 잡아 소환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와이 측은 "현재 스케줄이 없는 상태라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확인되는 대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피해자와 가해자의 진술은 엇갈리고 있는 상황이다. A씨는 이날 오전 0시 30분께 구하라에게 결별을 선언하자 이성을 잃고 폭행을 했다며 직접 112에 신고했다. 


하지만 구하라의 주장은 달랐다. 경찰에 따르면 구하라는 쌍방폭행을 주장했다고한다. 이는 경찰도 마찬가지 입장이다. 경찰은 "칼을 비롯한 흉기 등은 없었고 신체 다툼이 있었던 상황으로 보인다. 폭행 정도는 할퀴거나 밀친정도, 팔을 잡고 비튼 정도로 일단 쌍방폭행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JTBC'아는형님'



A씨와 구하라가 정말 연인 관계였는지는 물론 두 사람이 다투게 된 경위는 무엇인지, 그리고 둘 사이에서 주먹다짐이 벌어진 이유는 무엇인지 등 열애 과정 전반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A씨가 직접 신고를 한 이유에 대한 관심도 관심을 모았다. 경찰의 설명대로 흉기류나 큰 부상이 없었던 상황이라면 목숨이 위태롭거나 위급한 상황이 아니었을 것인데, 굳이 '구하라에게 맞았다'며 경찰에 신고까지 한 것은 구하라의 연예인 이미지에 상처를 내기 위한 행동이 아니냐는 비난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구하라는 불과 일주일 전인 지난 5일에도 자살시도설에 휘말려 한차례 홍역을 치른 바 있다.이 돌며 충격을 안긴바 있다. 


한편 구하라는 앞서 지난 5일 이른바 '증권가 정보지'라 불리는 지라시에 자살했다는 허위사실로 인해 피해를 받은적있다.  


구하라가 신변을 비관해 약을 먹고 자살을 시도해 서울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실려왔다는 자극적인 내용이 담긴 악성 루머였다. 


구하라의 소속사 측은 즉각 "사실무근"이라며 병원 진료를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지라시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악성 루머를 부인했다.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소속사 측은 "평소 구하라가 수면장애를 앓고 있어 병원에서 정기적인 치료를 받아왔다. 처방받은 약을 복용한 뒤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았으며 수면장애와 소화불량 증세가 심해 당분간 입원하기로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구하라는 입원을 해 치료를 받은 다음 날인 6일 퇴원을 했고, 3일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날씨 너무 좋아. 행복해.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해 '건강이상설'을 불식시켰다.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이후 일주일 만에 남자친구 폭행설에 휘말리며 구하라에 대중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정리되는 대로 입장을 밝힐 것"이라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구하라는 2008년 카라로 데뷔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팀 해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다.


<댓글 반응>


얼마나 헤어지고 싶었으면 경찰에 신고하냐


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하는거 아냐? 남자가 꽃뱀일지 어찌알고?ㅋㅋ


맞을만했으니까 때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이중잣대 


남자들이야말로 이중성 쩌네ㅋㅋ너네 남자연예인 여친이 폭행으로 고소했다하면 합의금 받아먹으려는 꽃뱀이라느니 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려보자느니 그랬을거 아냐?? 여기선 구하라가 일방폭행 한걸로 단정짓네?


딱봐도 남자가 꽃뱀이내요 ㅋ 요즘 무고죄가 을매나 무서운대..뭐 미용사 해서 얼마나 벌겠읍니까 돈이 급했나보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가 지능적이네ㅋㅋㅋㅋㅋㅋ괜히 같이 때리면 쌍방이고 요새 메갈때문에 매장당할수도 있으니 그냥 쳐맞고 신고한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상대는 연옌이니 금방 이슈화 될거 뻔하니 맞는게 개이득이라 생각한듯ㅋㅋㅋㅋㅋㅋㅋ


 헐...얼마나 성격이 이상했음 저 외모인데 돈도 버는 구하라인데... 볼것도 없는 겨우 미용사 남친이 헤어지자고 했을까.


얘도 참 가지가지한다.



얼굴도 예쁘고 건물까지 가진 여친인데 오죽하면 헤어지자 했을까 ㅋㅋ 구하라 성격 대단한가보네 


이야 맞앗다는데 반응봐라ㅋㄱㅋ니네김현중일때도 똑같이햇지?ㅋㄱㅋㅋ뺨한대맞은걸로신고 한다고 거품무는애들여자가맞앗음 꿀밤한대도 개거품물엇을애들임ㅋㅋ


어휴..이미지 바닥을 치는구나 잘가라


근데 솔까 남자도 보통이 아니네. 신고하면 구하라한테 악영향끼칠거 뻔한데 그냥 조되바라하고 신고해버리내. 여자가 때려봐야 뭐 솔까 그냥 건수잡은거고.


구하라 돈이 많아서 그냥 남자 외모만 보는거 같다. 헤어디자이너랑 사귀냐. 그리고 차였다니. 


헤어디자이너............. 소박하네...


남자가 여자때리면 데이트폭력 가정폭력. 여자가 남자때리면 맞을만하다 맞을수도있지. 이게 남녀평등과 성차별 없애자고 주장하는 분들의 논리입니까??? 


음...남친이...성격감당이 안되었나보군요...ㅜㅜ


여자도 손매운애들은 겁나 아프다 나도여자지만 폭력은 어느경우에도 용납안되지 


ㅋㅋ가지가지하네


27살 헤어디자이너면 잘벌어봤자 5천따리도 안될건데 외모,재력 다갖춘 구하라를 걷어차고 신고까지한거보면 성격이 얼마나 ㅈ같다는거지


일반인 남자가 경찰에 먼저 신고까지하면서 헤어지고싶어한거보면 성격이 얼마나 징글징글했으면 그랬을까 싶음. 반반한 연예인에 건물도있고 그래도 구하란데. 


데이트폭력 사례보면 골절상에 폭행당해서 사망하고 그런건 많이 봤는데 꼬집어서 기사난 건 처음봐서 신기하네


이래서 이쁜게 다가 아니다 진짜... 남자지만 요즘들어 엄청 느낌...정신 박힌 사람 만나야함.. 


[관련글]

구하라 38억 빌딩 매각으로 2년 만에 10억 벌어


구하라가 '32억 건물주' 가 될 수 있었던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