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2'연애직캠' 에 여친이 기분안좋을 때 풀어주는 방법 화제


ㅋㅋㅋㅋㅋㅋㅋ


 JTBC2'연애직캠'



그냥 기분이 꿀꿀하고 짜증나있는 여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경우 남친도 그냥 답답할 뿐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JTBC2'연애직캠'



"어떻게 좀 해줘"


이런경우 남친의 머릿속에는 오만가지 생각이 든다.


어떻게 해야 여친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줄수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TBC2'연애직캠'



무슨말을 해도 기분이 풀릴것 같지 않는 여친....


이때 이어지는 남친의 뜬금없는 '조화'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TBC2'연애직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무것도 아닌것 같지만 


저런 꿀떨어지는 드립 한마디에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TBC2'연애직캠'



감탄을 부르는 남친의 큰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들 얼굴에도 웃음꽃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글]


전현무와 한혜진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영상)


장윤주, 4살 연하 남편 꼬시기위해 속옷도 안 입고 들이댄 사연


신정환 극딜하는 김희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