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샘 해밍턴은 윌리엄, 벤틀리 두 아들과 함께 


거실에 둘러앉아 수박 먹방을 시작했다.


벤틀리 첫 수박 먹방


수박을 보자 기어오는 벤틀리~


올해 처음으로 수박을 개시한 


샘 해밍턴 부자



먹을 준비 자동 탈의~



한 두번 해본거 아님


준비된 선수 입장



벤틀리는 갓난아기 이기 때문에 


과즙망을 사용해야 해요~



벤틀리 드디어 생애 


첫 수박 먹방 시작~



생애 첫 수박맛에 빠진 벤틀리~



신세계의 맛


황홀하다~



만두도 한입~



더 주세요~



다시 리필하자 마자 울음 뚝!



찡긋~



수박은 통째로 마셔야~



후루룩~~ 



형이 통째로 마시면 


나도 마신다.



수박을 통째로 들어


수박즙을 마시는 벤틀리



벤틀리 딱 좋은데 멈추자


더 달라는 눈물 ㅠㅠ



너무 맛있어 아픔도 잊고 돌격~



<댓글 반응>


BEST아구구 아가야 맛있닝♡ 윌벤져스 너넨 사랑이야 


BEST벤틀리~애절한 표정이 너무 귀여워~ 


BEST으앙 아가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넨 진챠 귀여워 


BEST수박 가져가니까 울상되는거 너무 귀엽ㅠㅠㅠㅋㅋㅋㅋㅋ


BEST아구구 아가야 맛있닝☆ 월벤져스 너넨 귀요미야 


BEST사랑스럽다ㅠ 


BEST울 윌리가 밥을 잘 안먹는다해서 걱정.. ㅠ 지금 잘먹어 통통하니 살올라도 다 키로가니 괜챦을텐뎅... 윌리야 쫌만더 맛있게 잘먹고 살좀찌자^^ 



BEST너무 사랑스럽네요! 


BEST자꾸 울리고싶은 귀여움~ 먹틀리!! 머리에 수박자국 따위는 그냥 패스~~ 이쁘다 이뻐!!! 


BEST윌리엄 아빠 감식초 몰래 버리고 가지물 채워논거 넘 귀여웠는뎅~ 킥킥킥킥!! 


BEST윌리엄 진짜 말 잘 알아듣네 기저귀는 아니라니까 바로 다시 올리는거 왜케 똘똘해 ㅋㅋ 벤틀리 첫 수박 맛이 끝내주지~? 요 이쁜이들잘 먹어서 더 이쁘다~~ 


BEST윌리엄 애기때는 진짜 동글동글해서 마냥 귀여웠는데 커가면서 진짜 잘생겨진다ㅠㅠ 


BEST아 너무 사랑스럽다 벤틀리ㅠㅠ 


BESTㅋㅋㅋ 윌리엄 수박 보자마자 옷부터 벗는 것 봐ㅋㅋㅋㅋ애기때 수박 먹방 기억이 나나보네ㅋㅋㅋ


BEST윌렴. 네에..하고대답하는거 귀여워미쳐돌겠네진쫘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벤틀리 수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