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


아주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이준기


빵터진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와 이준기는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한 적있다. 


사진=JTBC'아는형님'



아이유가 '아는형님'에 섭외되고 


아이유가 이준기를 섭외한 상황 


흔쾌히 승락해준 이준기에 감동


잘했다~아이유~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아는형님' 멤버들보다 


아이유와 '아는형님' 제작진을


더 배려하는 이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이준기가 MBC'무릎팍도사' 출연이후


강홍동에게 빠졌다고 주장하는 강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강호동이 최근 '아는형님'에서 밀고 있는 


서태지와 이이들의 노래 '컴백홈' 가사 


‘나는 없었어’를 패러디한 질문으로 


해달라고 하는 이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무미 건조한 강호동의 '없었썽' 


질문에 서태지와 아이들을 완벽히 패러디해 


대답하는 이준기 


'흠~~없었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연진 모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없었썽'으로 


꿀잼 만들고 무한 반복하는 


이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음 없었엉 이거 진짜 육성터졌음ㅋㅋㅋ


여기서부터 무장해제돼서 웃음장벽 낮아져버림 ㅋㅋ 진짜 너무 이쁘심


아..생각치도 못하다 빵터졌다..없었엉~ㅎㅎ귀요미


없었엉..없었엉..넘 궈여워...이거만 열 번 이상 봤어요..ㅋㅋㅋㅋㅋ


없었엉~~~ ㅋㅋ


지은이 준기 섭외 잘했엉 이뻐 2틀만에 승락 이준기 없었엉 잘살린다ㅋㅋㅋ꿀잼둘다 동안이다 부럽소 난 늙었엉ㅠㅠ


이쁘다 아이유ㅠㅠㅠ잘생겼다 이준기



정말 예능 부담스러운 사람 맞나 왜 이렇게 잘 살리는 거임ㅋㅋㅋㅋ


이준기 계속 뭔가 아이유랑 눈맞춰가면서 토크하는데.. 배려하는게느껴짐 멋있네


서태지 모르면 이 영상 이해하기 힘들듯 ㅋㅋ 잘 살리네


이준기 캐릭터 무엇...ㅋㅋㅋㅋㅋ없써써


여기서 완전 빵터짐 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ㄱㅋㄱㅋㅋ


엄청잘살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진짜웃겼음ㅋㅋㅋㅋㅋ볼땡겨


와 이준기 지금 30대 후반 아닌가? 겁나 동안이네


이준기 병지컷 소화 실화냐;; 저나이에 교복...이질감 없는것이 충격 


없었엉...ㅋㅋㅋ 넘 웃겨...


아이유 너무 예쁘다...ㅠㅠ


둘이너무 좋아 . 지은씨 고마운게 교복입는거이배우 팬들이 좋아할거라고 이준기배우한테 말했던데 . .선배님 팬분들도 배려해주는 센스 .말한마디도 너무 이쁨 .둘다 우정오래가고 승승장구하고 아는형님 닥시청!


둘 다 이쁘구 잘생겼다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준기 너무 없었엉


[관련글]


(아는형님)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전지적참견시점) 송이 매니저 데칼코마니 동생에게 나대지 마!


남친한테 다 퍼주는 여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