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방송사 사정으로 대체 방송된 '무한도전 스페셜'이 화제다. 


사진=MBC 예능 '무한도전' 스페셜 캡처



그중에서도 무한도전을 이끌고 있는 유재석의 현실 웃음을 터지게 했던 장면들이 무한도전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제로 아직까지도 전성기 때의 무한도전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봐도 봐도 재미있다는 댓글이 달리고 있다.

 

사진=MBC 예능 '무한도전' 스페셜 캡처



무한도전의 레전드 영상들로 현재는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정형돈과 노홍철, 길의 모습도 오랜만에 만나볼 수 있다. 지금은 1박2일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데프콘과 김종민의 모습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사진=MBC 예능 '무한도전' 스페셜 캡처



스페셜 방송으로 무한도전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있다. 무한도전 스페셜을 본 많은 네티즌들도 크게 웃으며 즐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MBC 예능 '무한도전' 스페셜 캡처


이번 방송에서는 젊은 명수, 타령 총각, 두 대 맞은 사나이, 요들 총각, 강남 대준이, 무명의 유느님 등의 코너를 만나 볼 수 있다. 

다음은 네티즌들의 반응과 화제가 된 유재석의 '무한도전' 스페셜 영상이다.



BEST노홍철 진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재석 웃는거 왤케 기분좋지 같이 따라웃게 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행쇼 부활시켜야댐ㅋㅋㅋㅋㅜㅜ지금해도 핵웃길듯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유느 웃는거 내가다좋음ㅋㅋㅋㅋ무도언제함??ㅠ보고싶어ㅠ런닝맨에서도 유느보는거좋지만 무도에서도보고싶다ㅠㅠ

BEST진짜 무한도전 예전편 계속 보면 박명수나 정준하는 어느 한 특집에서 대박터트리는반면 노홍철은 무도 시작할때부터 하차할때까지 정말 꾸준히 웃음 사냥해줬다 무도는 노홍철 나가고부터 꾸준함이 사라지게되고 급격히 재미가 롤러코스터타게됨..

BEST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노홍철ㅋㅋㅋㅋㅋㅋ 요들청년이 빅재미 갑이다!!ㅋㅋㅋㅋ


BEST유재석 웃으면 나도 같이 웃게 된다 ㅎㅎ

BEST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홍철 진짜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저 때가 젤 재밌었는데ㅠㅠㅠ

BEST요들총각레전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ㅠㅠㅠ 홍칠이형 돌아와줘

BEST안녕하세요르이히히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다음주~~~~운 갑~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근본없는 아무말은 노홍철 따라갈자가 없는데ㅋㅜㅜㅜㄲㅋㅋ

BEST웃음 이쁜 연예인들 꼭 있음 내기준에서 유재석 아이유 지드래곤 요즘 아이돌 잘몰라서 못쓰지만 저셋은 웃음이 이뻐서 보는사람 마저 기분좋아짐

BEST모르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스페셜 영상 '유재석 현실 웃음 터지게 했던 그 때 그 순간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